리뷰 상세

Universe91

26.05.08
웨딩홀
웨스턴 팰리스 웨딩_인천

다 좋았지만 가장 아쉬웠던 점은 하객들 식사 중인데 "n시 예식 참석 하객들은 연회장을 나가주시기 바랍니다" 하셔서 사진 촬영 후 늦게 밥 먹다가 쫓겨났어요.... 하객들 모두 불쾌한 경험으로 남았습니다

하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웨스턴 팰리스 웨딩_인천 웨딩홀 리뷰 - 다 좋았지만 가장 아쉬웠던 점은 하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