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수박94

방문상담 다녀왔고 계약도 완료했습니다~! 우선 강동역이랑 붙어있어서 위치 너무 좋고요 주차장도 아주 널찍하니 맘에 들었어요(약350대 가능한데 주말에는 거의 루벨만 사용하는 걸로 봐도 무방한듯) 엘리베이터도 빠르고 뷰가 너무 좋아요.. 상담해주신 매니저님도 친절하셔서 편하게 상담 받고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신부대기실, 홀, 연회장 다 같은 층에 있어서 편리했고요 홀이 밝고 개방감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밥도 맛있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