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산딸기96

하객으로 다녀온 뒤에 너무나 만족했던 웨딩홀이라 제가 결혼할 때도 여기서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홀투어 다녀왔어요! 로얄홀 하객으로 갔을때 뷔페 너무너무 맛있었고 교통 너무 편리했고 전쟁기념관이랑 같은 부지라 날씨 좋으면 구경하다가 갈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홀도 웅장하고 파크홀과 층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실제로 가보니 피크 시간 외에는 견적 생각보다 합리적이었어요 1층 파크홀은 1층이라서 조금 어수선한 분위기가 있긴 했지만 내부 자체가 워낙 넓어서 하객들이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아요 홀은 트와일라잇 모티브로 하셨다고 해서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결국 계약 완료했고 양가에서 모두 식장에 대해서 너무 만족하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