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yeye111

3월 22일 12시30분 강동 루벨 35층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 높은 층에서 보이는 뷰가 정말 아름다워 하객분들도 너무 좋아해주셨어요.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멀리서 오신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고, 식사 역시 기대 이상으로 맛있어서 칭찬을 정말 많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루벨은 36층 꼭 사진 찍어야합니다 롯데타워뷰가 정말 예술이에요! 26년 하반기 예정이였던 플라워 리뉴얼이 앞당겨 홀에 생화 비율과 디테일이 강화한 버전으로 추가금 없이 변경 된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포토테이블도 어울리는 액자로 알아서 잘 준비해주시고 배치까지 굿!!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고 세심하게 도와주셔서 덕분에 행복하고 편안하게 예식을 마칠 수 있었어요. 예식 진행도 매끄럽고 홀 분위기도 고급스러워서 평생 기억에 남을 특별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주변에서 웨딩홀 추천해달라고 하면 꼭 이야기하고 싶은 곳이에요! 식사 시 혼주 공간도 별로도 마련되어있고 뷔페를 이용하여도 되지만 한상 차림으로 준비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스테이크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