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스타애플777
가장 먼저 이 가격에 이렇게 예쁜 홀에서 식을 올릴 수 있다니! 라는 생각이 든 홀이었습니다 로비 신부대기실 그리고 총 4개의 홀까지 전부 깔끔하고 예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그레이스홀과 베니르홀이 개인적으로 가장 예뻤습니다 실제로 예식을 할 때 투어를 한 게 아니라 어떤 분위기일지 파악은 덜 되었지만 테크노마트 건물을 쓴다는 단점을 제외하곤 모든 점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