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갈색수박85

26.05.13
웨딩홀
DMC타워웨딩홀_마포

Dmc 펠리체홀 투어 다녀왔어요 먼저 투어 하고 상담 받았습니다. 펠리체홀 식 중이라 사진은 잘 못찍었지만 정말 예뻐요. 층고가 높아 뻥 뚫린 느낌에 자연채광이 들어와 화사합니다. 또 뒤에 미디어 배경에 따라 분위기가 다르고 오픈도 가능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할 것 같아요! 음향도 좋고 신부대기실도 넓고 꽃도 예쁘고 식장에서는 흠잡을 게 없었어요! 그리고 홀이 층이 모두 달라서 로비를 각자쓰는게 좋앗어요 그다음엔 연회장 구경을 갔는데요, 홀이 3개인데 연회장이 2개라 조금 복잡할 것 같고 음식 가짓수가 120종류로 그리 많지 않더라구요. 특히 바로 구워주는 스테이크나 바로 해주는 파스타 같은 즉석 메뉴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워낙 예뻐서 인기 많은 걸로 알고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상담이 다른 곳에비해 불친절했어요ㅠ 물론 기분나쁘거나 할 정도는 아니지만 다른곳이 워낙 친절해서 비교가 됐습니다! 그래도 당일, 현장 계약 혜택이 없다 보니 계약 하라는 유혹과 압박이 적어 심적으로는 많이 편한 곳이었던 것 같아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