귤색건포도75

강남에서 몇개 안되는 단독 건물이자, 전체 발렛 주차가 무료로 가능하구,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가 체계화되어있어서 역시 웨딩을 전문적으로하는 더채플이구나 했습니다! 하객입장에서 밥 + 교통/주차만되면 인상 깊을 것 같았는데 밥은 너무 퀄리티가 좋아보여서 걱정이 하나도 안되었구요, 약간 피크타임에 주차줄이 길것 같지만 그래두 발렛형태라서 하객분들이 대접받는 느낌날 것 같아서 좋더라구요! 강남권에서 주차 완벽한 곳은 없어서 큰 고려사항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여러모로 육각형 베뉴인듯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