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갈색수박85

26.05.13
웨딩홀
JK아트컨벤션_영등포

우선 가성비와 밥이 중요하다면 이곳을 선택 할것 같아요. 본 곳이나 서치 한 곳 중 견적이 가장 낮았고 밥은 제가 투어한 곳들 중에서 가장 괜찮았어요! 세개 홀이 모두 같은 층에 존재하고 홀마다 분위기와 규모 차이가 확실했어요. 전 어두운홀에 관심이있었는데 샹들리에도 넘 이쁘고 입장퇴장때 밝아지고 움직이고 하는게 예쁘더라구요. 사진 찍어도 이쁘구여. 다만 홀마다 하나씩 아쉬운점이 있어서 저는 계약하지 않았어요. 아트리움 홀은 60분 식간격이라 짧고 그랜드홀은 로비가 남의 로비 빌려쓰는 쪽방신세 같달까요ㅠ 홀은 마음에 들었는데 말이죠ㅠㅜ 다른 하나는 너무 작았구요! 교통도 조금 애매한것 같고 말이에요. 그래도 주차는 괜찮았어요!! 그치만 좋았던 점은 연회장은 규모도 꽤 크고 식사 가짓수나 방금 막 만들어주는 즉석 메뉴도 많고 탕탕이 같은 다른 곳엔 없은 메뉴들도 준비되어있고 와인도 있더라구요. 당장 앉아서 먹고싶은 수준이었어요. 상담해주시는 분이 쿨하게 전믄 사회자도 넣어준다고 하셔서 더 고민됐던것같아요ㅎ 도움되시길바래여!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