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르례린

26.05.13
웨딩홀
케이터틀_마포

투어후 당일날 계약하고 왔습니다:) 처음에 외관건물보고 솔직히 갈까말까 고민했는데 안갔으면 완전 후회할뻔 했습니다! 왜이렇게 안신영이사님 칭찬이 많나 했는데 투어후 왜 그런지 바로 납득이가더라구요! 이사님께서 너무 상세히 친절하게 알려주시고 꼼꼼히 챙겨주시는 모습에 여기로 해야겠구나 싶었습니다! 홀 맘에 안들었으면 친절하셔도 고민했을텐데 홀도 너무 예뻤어요!! 또 사진으로 본 홀보다 실물이 훨씬 예뻐요!! 고민하지 마시고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상담실에 있는 짧은 시간동안 결혼식 끝난 신랑신부님들이 감사하다고 이사님께 인사까지 오는 모습도 두팀이나 봤어요! 그 모습 보고 정말 끝까지 책임지고 진행해주시나 보다 느꼈습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