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올리브86

은영주얼리 '스톤' 웨딩밴드 수령 후기💍 (무광/실물/혼주귀걸이 혜택) 안녕하세요! 10월 예식을 앞두고 있는 예신입니다. :) 반지 계약을 조금 늦게 진행한 편이라 제작 기간 때문에 걱정이 많았는데, 다행히 은영주얼리에서 신경 써주신 덕분에 예정보다 일찍 완성됐다는 연락을 받고 기분 좋게 수령해 왔어요! 1. 선택한 디자인 : '스톤' (Stone) 저희는 처음부터 취향이 확고했어요. 반짝이는 유광보다는 깔끔하면서도 시크한 무광 텍스처를 원했는데, 은영주얼리의 '스톤' 디자인이 저희가 찾던 느낌에 딱 맞더라고요. 디자인: 무광임에도 불구하고 각도에 따라 결이 다르게 보여서 전혀 밋밋하지 않고, 보면 볼수록 세련된 매력이 있어요. 질리지 않고 오래 낄 수 있는 스타일이라 만족도가 정말 높습니다. 신랑 반지: 예랑이 반지는 다이아를 과감히 빼고 텍스처만 살렸는데, 실제 손에 끼워보니 훨씬 세련된 느낌이라 예랑이도 본인 손에 잘 어울린다며 대만족하고 있습니다. 2. 섬세한 디테일과 서비스 각인 서비스: 반지 안쪽에 저희만의 소중한 문구를 넣었는데, 수령해서 확인해보니 글씨체까지 너무 깔끔하고 정교하게 나와서 감동했어요. 각인 하나로 세상에 하나뿐인 저희만의 웨딩밴드가 된 것 같아 더 애착이 가네요. 패키지: 은영주얼리만의 딥그린 패키지도 실물로 보니 고급스러움 그 자체였어요. 춘식이 웨딩 피규어와 함께 두고 사진을 남겨봤는데 무광 텍스처가 은은하게 빛나서 사진이 정말 예쁘게 담기더라고요. 3. 합리적인 가격과 추가 혜택 디자인 퀄리티는 물론이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정말 실속 있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네임밸류보다 제품 자체의 완성도를 보고 선택했는데, 덕분에 예산을 100만 원 넘게 아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여기에 후기 이벤트로 챙겨주신 혼주 귀걸이까지! 양가 어머님들 한복 입으실 때 드리면 너무 좋아하실 것 같아 마음이 든든합니다. :) 합리적이면서도 흔하지 않은 디자인 찾으시는 분들께 은영주얼리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