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람부탄50

이번에 채플앳청담 예식을 하면서 만족스러웠던 부분이 정말 많았습니다ㅎㅎ 우선 리뉴얼되어 신부대기실 홀 모두 더 만족스러웠다:)식전에는 식전영상을 띄워주시는데 급하게 만드느라 애를 먹었지만 나름 귀엽고 봄이라 ‘봄봄봄’노래를 배경으로 깔아 하객분들이 지루하시지않게 했음ㅎ.ㅎ 우선 신부는 샵에서 바로 도착해서 신부대기실로 향했는데 직원분들께서 온도 괜찮은지 필요한건 없는지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좋았다☺️마카롱같은 다과와 자몽티같은 마실것도 준비되어있었다ㅎㅎ 우선 하객분들이 가장 만족해하셨던 뷔페 퀄리티! 그리고 편리한 접근성과 셔틀운행까지, 그리고 주차도 다 편하게 했다고 하더라구요ㅎㅎ제 친구들은 모두 홀이 너무 예쁘다고 칭찬 해줬어요ㅎㅎ 고급스럽고 층고가 높아서 웅장한 느낌이라고🤍 연회장 돌아다니면서 밥 너무 맛있다고 하는 말들에 뿌듯했습니다😍 부산이나 대구,대전 등 먼 걸음하신 하객분들도 많았는데 정말 다행이었어요🫶🏻 제 주변 분들에게도 정말 추천하고있답니다ㅎㅎ 행복하게 식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