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싶은몽실언니
저번주에 암행 갔다가 너무 괜찮아보여서 금일 웨딩북을 통해 상담 예약 후 계약하고왔습니다! 위치 좋고 주차 너무 좋구요 엘리베이터 총 6대에 로비도 넓고 쾌적하고 예식장 층고 너무 높고 예뻤어요!! 한참 고민을 했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상담해주신 박상신매니저님 감사합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