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결혼하고싶은몽실언니

26.05.16
웨딩홀
스타시티아트홀_광진

저번주에 암행 갔다가 너무 괜찮아보여서 금일 웨딩북을 통해 상담 예약 후 계약하고왔습니다! 위치 좋고 주차 너무 좋구요 엘리베이터 총 6대에 로비도 넓고 쾌적하고 예식장 층고 너무 높고 예뻤어요!! 한참 고민을 했지만 너무 만족합니다 상담해주신 박상신매니저님 감사합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스타시티아트홀_광진 웨딩홀 리뷰 - 저번주에 암행 갔다가 너무 괜찮아보여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