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다홍몽키바나나88

26.05.17
웨딩홀
스타시티아트홀_광진

스타시티아트홀 단독홀인데 일단 베뉴가 너무 예뻐요! 층고가 높고 그리너리하고 화사하면서 샤방샤방 밝은 홀 원하는 분들께 찰떡일듯 합니다~ 홀만 봤으면 여기로 계약했을 것 같아요. 식사는 한상차림+세미뷔페고 뷔페에 고기류가 많더라구요~ 1-2인상도 있었어요! 엘리베이터 6대로 분산되어 통행에 큰 문제없어보여요. 다만 웨딩홀이 건대병원 건물 안에 있다는 점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담 진행 후 예쁜 꽃도 주셨어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