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토체리116

27년 7월 예식으로 루벨 강동 계약했습니다🤍 웨딩홀 알아보면서 가장 중요하게 본 부분이 식사, 주차, 접근성이었는데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서 최종 결정하게 되었어요. 아펠가모 계열이라 음식에 대한 기대가 컸고 실제 후기들도 좋아서 믿음이 갔습니다 :) 역이랑 가까워서 하객분들 오시기 편한 점도 마음에 들었고 주차 공간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가족이 이미 여기서 예식을 진행했던 경험이 있어서 더 신뢰가 갔고 상담도 친절하게 진행해주셔서 기분 좋게 계약 완료했습니다! 웨딩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상담 받아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