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금색레몬57

26.05.21
웨딩홀
더채플앳대치_강남

저는 따로 베뉴투어는 안하고 1년전에 그랜드오픈 한다는 소식 듣자마자 조감도만 보고 바로 계약을 했는데요! 주변에서 왜 투어 안하고 한번에 결정하냐,, 우려가 많았지만 후회한 적은 한번도 없었습니다! 작년 오픈 이후 올라오는 후기들 보면서 특히 숏박스에서 올라온 영상을 보면서 여기 선택하길 정말정말 잘했다고 생각했어용 특히 천장에 오로라 불빛과, 니즈대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버진로드 조명까지 너무너무 맘에들었습니다. 그리고 더채플앳대치에서 밥먹고 맛없다고 한 후기는 단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본식날 마음놓고 연회장에 입장(?)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왜 밥채플이라고 하는지 마음이 든든해집니당 다른 친구가 더채플앳대치에서 식을 올려서 얼떨결에(?) 홀투어를 하게 되었는데, 조감도보다 훨씬 잘 나온것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웰컴드링크랑 포춘초콜렛? 하객을 귀중히 여기는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저희 하객분들도 무조건 만족스러워 하시고 돌아가실 것 같습니다! 드레스투어때도 플래너님이 더채플은 뭐든 다 잘어울려서 신부가 원하는 드레스는 뭐든 이쁠거라고 하셔서 넘 좋았어요 어두운 홀이나 큰 오브제가 많은 식장이면 이것저것 따졌어야 할 것 같은데 자유로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제가 원래 웨딩 로망은 없는 사람인데 다른분들 식 올린 후기보면 저도 얼른 식 올리고 사진보면서 뿌듯해하고싶어용 ^_^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채플앳대치_강남 웨딩홀 리뷰 - 저는 따로 베뉴투어는 안하고 1년전에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