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디 두부

들어가자마자 꽃향기가 확 나는데 기분이 넘 좋아지더라구요~ 들어가서 상담받고 홀,식당,신부대기실등등 전부 보여주셨습니다! 상담받고 구경하는 내내 넘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편안하게 잘 대해주셨어요 이번년도에 홀이 리모델링 될거라고 하셔서 미리 보여주셨는데 와....넘 이뻐서 말이 안나오더라구요....구경을 끝내고 소풍웨딩홀에서 해야겠다! 결심이 섰어요!! 이아랑 실장님이 상담 잘 해주셔서 결심이 선거에여~~ 넘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