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딸기85
상담시 여쭤보지 않은 부분까지 상세하게 알려주시고 너무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유투어여서 천천히 둘러보기 좋았어요. 다만 옆건물이 공사중이고 홀이 크지않아서 230명까지만 좋은것 같아요! 3층의 식당은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반했어용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