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석류93

처음 상담부터 편하게 분위기 이끌어주셔서 긴장 하나도 안 하고 진행했어요 :) 무엇보다 원단이나 핏 설명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시고, 체형에 맞는 스타일 추천도 잘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음당! 평소 정장 잘 안 입어서 걱정했는데 딱 원하던 깔끔한 느낌으로 봐주셔서 좋았어요 앞으로 10년 동안은 잘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과하게 권유하는 분위기 없고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던 게 제일 좋았습니당 예복 준비하면서 제일 중요했던 게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핏이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여러 원단과 디자인도 바로바로 입어볼 수 있어서 결정하는 데도 도움이 됐구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