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루피뤂

상담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안신영 이사님께서 굉장히 밝게 맞이해주셔서 첫인상부터 좋았습니다! 홀은 컨벤션,라페네가 있었고 마침 방문시간에 결혼식이 있다고해서 상담 전 미리 홀 두 곳 다 설명해주신 후 편하게 예랑이랑 둘이서 진행하는 것도 보고 오라고하셔서 진짜 편하게 이런저런 얘기하면서 구경하고 상담받았습니다ㅎㅎ 신부대기실 저렇게 큰 곳 처음 봤네요... 홀도 이미 마음속에 정하고 갔었는데 컨벤션홀 보자마자 욕심부려 계약하고 왔네여ㅠㅠㅋㅋㅋ 앞에 문이 열린상태로 식이 진행되어서 자연광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하객으로 다른 웨딩홀 갔을때 목 말라서 펀의점 갔다온 적도 있었는데 홀에 정수기도 있어서 충격받기도 했고 사소하지만 섬세한 것도 좋았어요!! 참고로 사진은 못찍어서 홈페이지 사진 첨부하지만 똑같아요~~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