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황토만다린57

26.05.31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더채플앳논현 라포레홀에서 본식까지 다 끝낸 지금 다시 생각해보는 더채플앳논현 추천 & 비추천(?) 포인트입니다! 다시 결혼해도 저는 더채플에서 할 것 같아요. 밥 맛있고, 홀 예쁜거만 해도 이미 더채플 그 중에서도 라포레홀을 할 이유는 충분하기 때문에... 시간과 날짜가 맞고 돈만 있다면 다시 골라도 여기에서 할 것 같아요! 정말 너무 예쁘고, 밥 맛있고, 최고의 결혼식이었다고 생각해요~! [장점] 1. 밥이 진짜 맛있다! 밥채플!!! 2. 홀이 예쁘다! 누구나 아는 계단 거기 그 홀 3. 전문사회자, 4중창이 포함되어 있어 본식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된다 4. 식 전에 방문해서 신랑축가, 입장 등 리허설을 해볼 수 있다 5. 직원분들이 전문적이고, 혜택도 다양하다 [단점] 1. 식대가 비싼 편이다 (강남 & 유명홀이라 이건 당연한 이치이긴 함) 2. 외부 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다 (이 경우 발렛을 해주셔서 오히려 장점으로 볼 수 있기도?) 3. 하객이 많다면 홀 내부가 좁을 수도 있다. 그치만 뷔페식이라 식사 모두 커버 가능!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더채플앳논현_강남 웨딩홀 리뷰 - 더채플앳논현 라포레홀에서 본식까지 다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