숳숳숳

상담받으러 들어가는 순간부터 나올때까지 기분좋게 받고왔습니다. 새로 오픈한 베뉴인 만큼 깔끔하고 디테일 하나하나 모두 맘에들었습니다. 식사가 맛있는건 이미 너무나 유명해서 알고있었지만 실제로 보니 더 만족스럽더라구요 신부대기실이 안에 숨어있는게 아니라 밖에서 하객들을 맞이할 수 있게 나와있는점도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홀이 큰 편이 아니라 하객이 많은 커플에게는 조금 고민이 될 수 있겠지만 저희도 하객이 많을 것 으로 예상됨에도 계약한 이유는 그저 예쁘고 맘에들었기 때문이에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게 다 제 취향이라 기대되는 홀 입니다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