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3시21분
하객으로 총 2번 갔는데 처음갔을때는 뷔페가 엄청 맛있었는데 두번째엔 그정도는 아니었던.. 홀은 이쁘긴한데 제취향엔 좀 과해보였어요 그래도 서울서쪽? 예식장 밝은홀중엔 제일 나아보이긴합니다 다만 가격이...ㅎㅎㅎㅋ ㅠ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