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뎨

테일러샵 보헨 _ 예복 대여 웨딩촬영후기 보헨 덕분에 너무 예쁜 웨딩촬영 사진을 남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넥타이 색상도 남편 얼굴 퍼스널에 맞게 대봐주시고 추천도 잘 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이였답니다 ㅎㅎ 보통 남자 예복은 단조로울 수 있으나 악세사리로 변화를 많이 주곤 하는데 다양하게 많이 챙겨주신 덕분에 애쉬베이지 생상도 튀지않고 고급스러운 연출 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또한 보헨 예복 원단이 대여라고해서 원단이 맞춤보다 떨어지는게 아닌 톡톡하고 매끈하고 고급스러운 원단이어서 그 부분에서도 첫 가봉 시에 너무만족스러웠어요 혹여 사진에서는 원단이 안 보이니 가성비 샵을 가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저도 많이 비교해보며 결코 사진에서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너무 가성비만 선택할 필요는 없다고 많이 느꼈습니다. 그래서 이 부분이 샵을 결정하는 결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적극 추천합니다 ! 웨딩촬영 앞둔 예비쀼분들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