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금색골드키위100

26.06.08
웨딩홀
메리빌리아_인천

상담해주시는 상담사분께서 아주 친절하셨어요 홀 분위기는 어두운홀 위주로 봤는데 신부 입장할때 샹들리에가 내려오면서 너무 이뻤어요!! 송도라서 주변 분위기도 너무 깔끔하고 좋았고 두번 방문했는데 주차가 생각보다 불편하진 않았어요! 신부대기실도 넓은편이고 화사해서 이뻤어요 하객으로 여러번 방문했던곳이라 음식 맛있는건 알고있었는데 음식 종류가 더 많아지고 더욱 좋아진거 같아 여쭤보니 리뉴얼 되었다고 하더하고요! 당일 혜택부분도 좋아서 저희는 메리빌리아로 결정했습니다~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