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갈색바나나82

26.06.08
웨딩홀
더채플앳논현_강남

사실 다른 곳을 이미 계약했는데 위약금 물고서라도 보자마자 여기해야겠다고 생각했던 !! 경건하고 깔끔한 분위기 좋아하는 분이라면 여기가 딱일듯 합니당 목조 장식도 이쁘고 꽃배경도 이쁘고 하나하나 다 맘에 들었어요 그리고 젤 중요한 것 ! 다들 위치가 좋다고 칭찬해주셨습니다🥹 하객들이 찾아오기 편한 곳이 역시 제일인듯요 식이 다가오고 있는데 너무 기대됩니당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