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색패션프루트120

이번에 웨딩반지 겸 커플링으로 맞추려고 갔어요! 박람회에서 이것저것 이벤트 끼고 하면서 거의 80만원 상당에 비용이 깍아지더라구여! 그래서 반지 비용은 거의 신경 안썼던거 같아요! 상담하면서는 제 우유부단한 성격 다 맞춰주고 뭐가 좀 더 나은지 다 알려주시고 제 의견 위주로 반지 다 보여주시더라구요! 반지 디자인중에 좀 더 이렇게 했음 좋겠다~ 하는 것도 커스텀이 가능하니 어떤 부분을 원하시냐 하시는 것도 너무 좋았고 남자친구 니즈로 잘 파악해서 저랑 남자친구랑 합의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이번에 계약했고 3개월 뒤에 찾으러 가는데 빨리 왔으면 좋겠네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