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담청크랜베리124

26.06.13
웨딩홀
웨스턴베니비스 신도림점_구로

첫 웨딩홀 투어로 방문했어요~ 한 층을 모두 사용하다보니 인원이 많아도 걱정이 없겠더라구요. 연회장도 각각 나뉘어있는게 정말 좋아보였어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보였어요. 홀투어를 해본 경험이 없다보니 비교 기준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설명도 차분하게 잘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엄청 많고, 에스컬레이터로 오갈 수도 있었어요. 역에서부터 식장까지 접근하기 좋습니다~! 저는 다른분 예식의 하객들이 몰리는건 원치않아서 다른 곳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3 3개의 홀에서 10분-20분 차이로 예식이 돌아가다보니 아무리 공간이 넓어도 인원 자체가 헉하더라구요 ㅠ.ㅠ.. 성향의 차이네요. 당일 계약 혜택도 너무 좋아서 진짜 첫입부터 혹했던 곳입니다!! 고민되신다면 꼭 방문해보셔서 결정하셔요~~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
웨스턴베니비스 신도림점_구로 웨딩홀 리뷰 - 첫 웨딩홀 투어로 방문했어요 한 층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