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코코넛126

안녕하세요! 27년 강동 루벨로 웨딩홀 예약한 예신입니다. 저는 어두운홀보단 밝은홀을 선호해서 플래너 스드메 계약 후 강동루벨만 상담예약 걸고 다른 웨딩홀은 투어 하지도 않고 루벨 당일계약 했습니다. 제가 가장 중점적으로 봤던 건, 1. 주차 2. 밥 입니다 저도 수많은 결혼식을 가봤지만 하객들한테 중요한건 주차랑 밥이 최고에요 다른거 솔직히 아무것도 필요없습니다. 루벨은 제가 선호하는 밝은 홀에 주차장 넓고 밥도 맛있기로 유명해서 제눈엔 단점이 안 보였던 것 같습니다. 웨딩홀 보여주시면서 설명해주시는 루벨 상담팀장님이 27년에는 홀 꽃장식을 더 풍성하게 리뉴얼 할 계획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루벨 고민하시는 분들 있으시면 아마 밝은 홀을 선호하시는 분들일 것 같은데, 저는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