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홍패션프루트83

드디어 본식 가봉 다녀왔어요! 🤍 막상 날짜가 다가오니까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되더라고요 ㅎㅎ 모니카블랑쉬는 플래너님께 처음부터 비즈 드레스로 추천받은 업체였어요. (어두운 홀이어서 비즈 드레스만 봤답니다!) 드투 때 신상으로 소개받자마자 홀딩해뒀던 드레스가 있었는데, 이번 가봉 때 맨 처음 다시 입어보자마자 "아, 이게 내 드레스구나" 싶은 느낌이 딱 왔어요 🥹 비즈가 은은하게 빛나는 게 엄청 화려한데 과하지 않은 느낌? 사진에도 너무 잘 나올 것 같아서 본식 날이 기대돼요 ㅎㅎ 처음 투어부터 가봉까지 경험이 다 좋았어서 모니카블랑쉬 추천드려요! 다들 예쁜 드레스 입고 행복한 결혼식 치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