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야호
첫번째로 폐백실 두번째는 홀 세번째는 신부대기실이예요. 깔끔하고 정돈된느낌이예요 홀분위기 : 추천♥ 웨딩홀 천장이 높고 계단도 높아 신랑신부에게 집중되는 분위기가 인상적이고 좋았어요~ 음식 : 보통♥ 시식을 해보지 않아 음식 후기는 없어요 ㅜ 서비스 : 추천♥ 친절하셧어요~ 홀안내해주시는 부분 인상적이였고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세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