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마눌님
여러 홀이 한꺼번에 결혼하는 모양새여서 정신이 없엇꾸요 밥 먹는 곳도 바로바로 안 치워줘서 좀 지저분하긴 했어요;;사람들이 일단 많으니깐 좀 어수선하긴 하더라구요 홀분위기 : 친구 결혼식이어서 갔엇는데요 홀은 좁고 촌스러웠고 밖은 너무 어수선했어요 음식 : 보통♥ 그냥 보통이었어요 딱히 맛있지도 맛 없지도 않은;;하지만 막상 집을건 없는;; 서비스 : 보통♥ 직원들은 친절한 편이긴 햇어요 그게 그나마 여기 장점이랄까요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