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야외스튜디오에서 주로 촬영을 하다보니 날이 더울 때는 좀 힘들 수도 있어요ㅠㅠ 제가 촬영할때는 32도였는데 긴 드레스를 입고 촬영하는데 좀 더워서 힘들었어요 ㅋㅋㅋ 그래도 자연광의 느낌과 쨍한 색감의 느낌들이 너무 예쁘고 원본도 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