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

✔️checklist 💒베뉴 : CN 계산점 베르테홀 🙋🏻♀️플래너 : 📷웨딩 스냅 : 비엔토 스튜디오 📎야외스냅헬퍼 : 친구ㅋㅎ 👰🏼♀️본식 드레스 : 🤵🏻예복 : 💇🏼♀️본식 헤메 : 💍웨딩밴드 : 💐부케 : 👩🏻혼주메이크업 : 🧵혼주한복 : 📸본식 스냅 : 📹본식 DVD : (웨딩홀연계) 📱본식 서브 / 아이폰 스냅 : ✈️신혼여행 : WELCOME TO MY WEDDING💍 나의 첫 웨딩 블로그(?)는 웨딩홀 투어로 시이작! 나는 웨딩북 통해서 상담예약했음! 캐쉬백해준다구 해서 일단 좋았는데 답장도 친절하고 빠르신편!! 여기가 어디냐면 바로 부평역 옆 주차장! 일단. 주차장은 엄청 오래돼서 무너질 것 같았음ㅋㅋㅋ쿠ㅜ 층고(?)가 엄청 낮아서 높은 차는 못 들어올 것 같은 느낌? 그리고 차가 어어어엄청 많았음… 주차자리를 못 찾을정도였는데 그 이유는 이따가! 주차는 2시간까지 추가 30분마다 1,500원! 주자창에서 바로 보이는 문으로 들어와서 엘베타고 올라오면 이렇게 긴 복도가 나옴! 뒷문같은 느낌이랄까? 상담실에 있던 달력. 길일표시인듯 저 빨간곳이 우리가 주차한 곳이고 저 네모가 우리가 탄 엘리베이터!! 반대편 초록 동그라미도 주차장이라고 하시는데 평일은 정기주차? 하시는, 출퇴근 하시는 분들 때문에 주차가 힘든데 주말에는 그 차들이 다 빠져서 주차는 널널하다고 하셨구 양쪽 주차장이랑, 지하철 출구쪽 (분수대 있는 곳) 에도 안내원이 다~~ 있어서 헤메지 않고 쉽게 웨딩홀 올 수 있다구 하심! (나는 평일에 가서 주차요원이 주차장 앞에 두분정도? 계셨음) 아 그리고 둘 다 2시간 무료인데 초과하면 초록이 주차비가 30분당 2천원? 이라고 하셨음 여기가 로비(?) 여긴 서브신부대기실이라사 일찍오거나 했을 때 여기서 옷도 갈아입고 뭐 앉아도 있고 하는 장소 (문에 잠금장치도 있음) 서브신부대기실 옆에는 이렇게 포토테이블이 있는데 원래 뒤에 생화도 있고 인생네컷 찍은 거 들고오면 양 옆 나무에 나무집게로 걸어주신다함 사진이 좀 어둡게 나왔는데 실제로는 더 밝고 예쁨!! 안에 신부전용 화장실도 있고 의자 뒤쪽으로 공간이 좀 있어서 거기서 예쁜 스냅 사진도 찍는다구 함! 신부대기실 한편에 이렇게 문이 있어서 여길 지나가면 대왕 문 등장 신부등장 할 때 신부의 시선(?) Previous image Next image 화이트 + 그리너리 한 홀 신부들의 1순위 베뉴인 거 완전 인정… 신랑입장 할 때의 조명 이건 신부등장 할 때! 지이이이인짜 예뿜ㅜㅠㅠㅜ 홀 입구 옆에 이렇게 티 존? 이 있는데 하객들 기다리면서 마실 거 드실 수 있게 웰컴드링크 준비해주신다함! (홀 대관료에 포함사항) 안쪽에 들어가면 이렇게 락커 있고 신랑신부 방이 따로 있어서 가기 안에도 락커랑 탈의실 있음! 한복 대여할 수 있고 메이크업실더 있어서 혼주 여기서 바로 가능~~ ATM기는 하나 있는듯? 수유실도 있음! 이 수유실이 아까 티 존? 맞은편에 있고 왼쪽에 통로? 가 아까 그 락커임 Previous image Next image 연회장 엄청 넓고 깨끗함! 웨딩홀이랑 같은 층이라 동선 안 복잡하고 양쪽으로 자리가 나뉘어서 인사드릴 때 찾으러다니고 그럴 필요 없을듯 그리고 차가워야 하는 음식은 밑에 판? 이 냉장고처럼 시원하게 유지되고 따뜻해야하는 음식은 인덕션이 다 있어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하심! 여긴 연회장 앞에 혼주 전용? 방! 음식이 따로 고급지게 나온다고 함 자. 이제 가장 중요한 가격쓰. 일단 대관료에는 생화장식, 포토테이블, 웰컴드링크, 혼구용품 및 조명연출, 피날레때 플라워샤워, *본식사진 (필름아트) 이 필수임!! 본식사진 원하는 곳 있으면 서브스냅처럼 하실 수 있다고 하셨음 그리고 생각나는걸 다 적어보자면 웨딩컨시어지는 서비스로 해주신다고 하셨고 10시, 18시, 19시는 60분 나머지는 70분 간격. 아 그리고 너무 좋았던 거. 평일에 리허설을 할 수 있음!! 그리고 엘베는 4대? 있었던 것 같음 그레이스파티의 좋은점 1. 연회장과 홀이 같은층 2. 홀이 미치게 예쁨 3. (듣기에) 주차장과 역에서 안내해주시는 분이 엄청 많다는 점 4. 연회장 음식의 온도가 따뜻하고 시원할 것 같음 5. 부평역이라 접근성 베리굳 6. 상담해주신 분이 젊으셔서 이벤트 같은거? 아이디어 많아서 재밌는 웨딩이 될 것 같음 여기 계약 안 한 이유 1. 두번째 베뉴였는데 첫번째로 간 베뉴가 가격대비 너무너무 좋아서 가격대비 끌리지 않았음 2. 웨딩홀이 있는 층은 너무 깨끗하고 예쁘지만 부평역에 있는 거라 엘베랑 건물, 주차장이 너무 낡았음ㅜ 내가 제일 중요하게 보는 세가지는 1. 가격 2. 밥 3. 주차 인데 1번에서 이미 첫 베뉴가 압승이라… 하지만 여기서 할까 할 정도로 홀이 지인짜 예뻤어서 투어 완전 추천 기록용..? 이라 혼자 끄적여 봤지만 혹시나 견적이나 다른 뭐 궁금하신 거 있는 분들이 있다면 좋아요(?) 와 비댓 남겨주시면 아는 한에선 다 알려드릴게욥…ღ #그레이스파티웨딩홀 #그레이스파티 #인천웨딩홀투어 #웨딩홀투어후기 #웨딩홀후기 #예식장투어 #예식장후기 #결혼준비 #웨딩준비 #인천웨딩홀추천 #인천부평웨딩홀 #웨딩홀비교 #웨딩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