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지

본식 때 입은 웨딩드레스 전신 모습 안녕하세요 (작년) 9월의 신랑💗신부 김백꼼💗김핑지 인사 올리옵니다 (쑥스💗) 아마도 이 포스팅이 서울 웨딩홀 본식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업로드하는 루벨 강동 본식 후기🌷 루벨 강동 웨딩홀 계약 후기를 올린 지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결혼식을 마치고 여섯달이 지났습니다 ㄷㄷ 아직까지도 떠올리면 마음이 몽글해지는 우리의 행복한 순간이 담긴 공간입니다 ⊹.(⸝⸝ ˆ ³(⁎˃ᴗ˂⁎)˚. 앞으로도 그럴 테지 루벨 예식장은 매우 만족스러운 식장이었고 모든 부분에서 극찬을 받은 우리...!!! 최우선으로 우리의 소중한 날에 찾아주시는 하객 입장에서 고려했던 곳이기도 해서 이런 반응들이 유독 더 뿌듯했고 해냈다는 성취감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헤헤 참석해 주신 하객분들의 피드백들과 우리 부부가 느낀 점들을 토대로 루벨 강동 본식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란) 루벨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대로 1077 이스트센트럴타워 35~36층 루벨 강동 웨딩홀 선택 이유 W1. 결혼준비의 시작은 예식장 계약부터 : 강동 루벨 밝은 웨딩홀 추천 및 고찰 안녕하세요 핑지입니닷🤍 얼마 전부터 포스팅마다 남발(?)하던 백꼬미랑 핑지의 결혼 소식 네. 드디어 결... blog.naver.com 루벨 강동 계약 후기 링크 먼저 띄어드려요 (^з^)-☆ 백꼬미랑 핑지가 이곳을 선택한 이유들도 정리되어 있답니다 백꼬미랑 핑지는 강동에 위치한 디어크리스탈에서 오전 9시부터 헤어 메이크업을 받았어요 🤍헤어에 진심인 백꼬미도 대만족🤍 12시 10분 정도에 루벨 예식장으로 출발한 기억이 나요 🌈일찍부터 고생해 주신 웨딩카 기사님과 고은이모님 루벨 강동 웨딩홀에 도착 10분 전 연락드리니 내릴 위치를 알려주셨고 지하주차장에서 내렸어요? 헤헤헤✨️ 루벨 예식장은 주차장 엘리베이터가 연결되어 있지 않아 우선은 지상 1층으로 이동하고 웨딩홀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됩니다 루벨 강동 웨딩홀 주차장은 널찍하고 최대 350대까지 수용 가능! 지하주차장이라 더위에나 추위에도 여러 날씨 변화에도 통상적으로 장점이 되더라고요 핑지의 기억엔 신랑신부 전용 엘리베이터가 따로 있었던 것 같아요(?) 식장 도우미님이 대기 중이시고 내릴 때는 짐을 직접 옮겨주신답니다, 신랑신부 지켜! 웨딩촬영 때랑 마찬가지로 신부님 조심하세요,라는 멘트를 정말 자주 들었던 것 같아요 핑지는 L라인 (엠파이어 라인) 드레스이고 심플 그 자체라 이동에 어려움이 없었는데 생각해 보니 헬퍼 이모님이 동행하시는 이유도 이거지? ㅋㅋㅋ 루벨 강동 웨딩홀은 강동역이랑 지하로 연결되어 있어요 이 부분도 아주 큰 장점이라고 볼 수 있죠 루벨 예식장 메인 35층에 도착하니 오잉? 본식스냅 작가님, 서브스냅 작가님, 아이폰스냅 작가님 세 분 모두 도착해 있으셨당... WOW 먼저 알아봐 주시고 인사해 주셔서 지나고 생각해 보니 매우 감동적인 부분이었당, 헤헤 PLUS 루벨 강동은 본식 DVD 촬영도 HD 버전으로 기본 제공해 주세요 웨딩미 업체였고 영상 작가님도 미리 와서 인사 나누고 우리의 초콜릿청첩장도 하나씩 나눠드렸어요, 헤헤헤 식권도 1장씩 부착해서 드림 >__< 당충당충 다만 다들 다음 일정 때문에 촬영 마치고 식사까진 못하고 가셨대요, 엉엉 루벨 예식장 밥이 맛있다고 다들 엄청 극찬이셨었는뎅...!!! 😢 대리 아쉬운 내 모습 G͜͡o͜͡o͜͡d͜͡(*ˊᵕˋ*)੭ ੈ❤︎ 몬가 막상 이런 일을 겪고 나니 그저 감사하고 더 챙겨드리는 싶은 마음! 신부대기실 & 웨딩홀 분위기 루벨 강동 웨딩홀의 가장 큰 장점은 단독홀이라는 점⭐ 정해진 예식 시간에는 딱 1팀만 진행되기 때문에 다른 팀들이랑 겹칠 일도 없고 우리 하객들만 보임 포토부스 구역도 예상보다 넓었어요 다만 I들은 약간 부끄러워서 못했다는 얘기도 있긴 있음, 아마 다른 예식에서도 이런 분들은 못 찍으실 듯, 우리도 잠깐 나와서 포토부스 사진 촬영할 때 모두 쳐다보고 있었다는... 지금도 무척이나 추천드리고 싶고요! 결혼식 마치고 지인도 포토부스를 하고 싶다고 하실 정도였어요, 헤헤헤 루벨 강동 본식 포토부스 후기 https://blog.naver.com/natahlie/224091484375 결혼식 인생네컷 추천 뷰포토부스 본식후기 [1만원 페이백]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유부 핑지입니닷💗 9월의 신랑, 신부 백꼬미랑 핑지의 결혼준비 STORY를 이어서 포스팅... blog.naver.com 루벨 강동 웨딩홀은 생화 장식도 들어가지만 실버볼 장식이 자연 채광과 어우러져 매우 화사하고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줘요 생화 장식의 생동적이고 아름답다는 장점이 있죠 그런 부분에서 금액 인상에도 기여를 하고 핑지의 드레스 스타일도 그렇고 전반적으로 심플하고 깔끔하고 화사한 느낌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한결같은 취향......⭐ 루벨 예식장 생화 실물이 더 마음에 듦🤍 캔디 핑크 느낌의 장식이 풍성하고 짱 2뽀 신부대기실부터 핑지 메이크업이랑 부케랑 너무 잘 어울려서 내가 됴아하는 사랑스러움 이 잘 담긴 것 같아요! >_< 특히 신부대기실이 자연광이 들어와서 채광이 좋아서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한 분위기라서 본식 스냅 사진이 정말 예쁘게 나왔어요! 빈티지 캠코더 사진이랑 영상도 무슨 일이야 가족들이랑, 친구들이랑, 지인들이랑 같이 찍은 사진들마다 다 잘 나와서 대박 ANYWAY, 우리의 웨딩촬영 때도 우린 날씨 요정이 됐었고 본식 때도 정말 감사하게도 날씨가 최고였고 미세먼지 하나 없었어요... 감동 웨딩카 기사님도 정말 잠실타워 다 보이는 정도의 하늘이 드문데 시작이 참 좋다고 좋은 말씀 참 많이 해주셔서 어쩔 수 없이 예민해지던 아침도 덕분에 기부니가 좋았음 ❤️❤️ 하객분들도 무슨 관광지 온 것 같았다고 ㅋㅋㅋㅋㅋ 루벨 강동 웨딩홀이 35층이었는데 뷰가 너무 멋졌고 언제나 당연히 잠실타워 위에서만 서울을 한눈에 내려다보다가 다른 고층 건물 위에서 잠실타워를 볼 수 있다니?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결혼식이 아니라서 무척이나 신났다고 해요 자연 채광이라 본식 드레스가 더 예쁘게 보였던 순간 루벨 강동 웨딩홀의 킥 중 하나! 백꼬미랑 핑지도 36층 옥상 촬영도 놓치지 않고 남길 수 있었어요 본식 진행 후기 루벨 강동 웨딩홀 본식 진행은 전체적으로 굉장히 차분하고 안정적인 분위기였어요 백꼬미가 제대로 띄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어서 또 질문을 받았던, 루벨 예식장의 재즈 연주! 긍까 보통은 음원을 켜주시는데 이곳은 첼로, 바이올린 등 재즈3중주, 악기 연주가 기본 옵션으로 제공이 돼요! 갓 아펠가모 ^_^ 직접 음원 파일을 요청드릴 수 있는 신랑입장곡, 신부입장곡 그리고 신랑신부행진곡 3가지인데 백꼬미랑 핑지는 위 3가지는 전부 직접 준비한 음원 파일로 수정했고 여기서 루벨 예식장에서 제공되는 재즈3중주 중 선곡은 2가지로 화촉점화와 부모님 및 내빈께 인사드릴 때랍니당 메일로 유튜브 링크 주소를 첨부해 주셔서 백꼬미랑 차근차근 하나씩 번갈아가면서 듣고 골랐어요 음... 우리가 선호하는 느낌은 다소 밝고 쾌활한 느낌이어서 그나마 밝은 것 같은 곡으로 골랐당 어머님 두 분께서 화촉점화를 해주실 때 나오는 곡은 예상대로 매우 우아했고 양장, 예식장 등 컨셉에 매우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재즈3중주는 선곡 외에도 덕담, 혼인서약서 낭독 등 나머지 파트에서는 분위기에 따라 임의로 연주를 해주셔서 더 선택 안 해도 되고 머리도 덜 아프고 매우 고급스러웠던 것 같아요 다들 예식장이 고급스럽다며 재즈3중주도 따로 부른 거냐며 물어보심 ㅋㅋ 루벨 예식장은 우선 엄청 심플하고 깔끔 그 잡채 온전히 신랑신부에게 집중이 되는 그런 곳이고 백꼬미의 신랑 입장 때도 마침 퍼포먼스가 있었는데 잘 살리기도 살렸고 더 부각되고 다들 반응이 대박이었다 ㅋㅋ 그 자리에 와주셨던 하객분들은 다들 백꼬미가 무척이나 재밌고 쾌활하신 분으로 기억해 주시고 있고 나보고 신랑이랑 있으면 참 재미있겠다고 하신다 ㅋㅋㅋ 백꼬미를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뉘는 나의 삶입니다 ♡(੭❛▿❛(❛▿❛ॢ๑)♡ 여담이지만 백꼬미는 본식 당일까지도 조화로 알고 있었대요? 언제 생화라는 걸 알았냐면...! (((^_^;) 덕담 때 우리 서로 절대 울지 말자, 부모님 눈 절대 마주치지 말자고 이 고비만 잘 넘기자고 다짐하던 찰나, 코랄빛 거베라 위에 웬 애벌레가 있어서 헉?! 둘이 어, 벌레다, 벌레다, 대박? 이러고 있었어요 ㅋㅋㅋ (어쩔 땐 친구 같은 우리) 울지 않으려는 우리의 몸부림 정도로 생각해 주세요... 모두들 우여곡절이 있어서 덕담 시간이 너무 걱정스러웠거든요? ㅠ0ㅠ 백꼬미랑 만난지도 7년차이고 각자 부모님들을 직접 얼굴을 뵙고 지낸지도 어느새 백꼬미는 우리 부모님과 7년차, 저는 아버님, 어머님과 5년차가 되었습니다 어느새 가족이 되어서 조금만 건드려도 눈물이 핑 돌 줄 알아서 걱정이 컸지만 시아버님 덕담으로 끝날 줄 알았는데 시어머님과 두 분이 올라오셔서 우리 둘에게 전해주시는 격려와 사랑의 말씀은 시어머님께서, 하객분들께 전하는 감사의 인사는 시아버님께서 위트 있게 해주셔서 웃음으로 완만히 마무리 지을 수 있었어요 감사해요! 어머님, 아버님 여러모로 감사한 마음이 컸던 강동 루벨에서의 결혼식! 마지막 축무까지 완벽...♡ 우리가 느낀 이런 디테일 모두 작가님들께서 잘 담아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끝이 없었어요! 루벨 예식장의 또 다른 장점! 기본적으로 사회자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고 백꼬미랑 핑지도 더 이상의 지출도 생각도 안 하고 싶어서 직접 구하지 않고 바로 해당 서비스를 그대로 감사히 받았어요(?) 본식 일주일 전에 해피콜을 받았던 것 같아요! 우선은 메일로 사회자님 대본과 식순을 보내드리면 이 부분 관련해서 유선으로 간단히 소통하고 본식 당일에 다시 한번 더 찾아오셔서 얘기를 나눠요 핑지는 음원 파일을 업체에 맡겨서 신부입장곡을 따로 편집 및 제작했는데 멜로디 - 사회자님 멘트 - 도어 오픈 등등등 타이밍 요청 사항이 있었고 다만 엄청 까다로운 기준은 아님 사회자님의 역량에 맡기겠다고 결심했어요 부담스러운 느낌은 없도록 해주셨어요 백꼬미의 신랑 입장 때도 멘트도 맞춤으로 해주시고 그도 참으로 잘했다 ㅋㅋ 하객분들이 말씀하시길, 여러 결혼식들을 다녀봤지만 이런 재밌고 즐거운 결혼식은 앞으로 없을지도 모르겠다 ♬୧(୧ˊ͈ ³ ˋ͈)⋆ೄ 메일로 보내드린 혼인서약문도 우린 내용을 심플하지만 진심이 잘 담아내고 싶었다 6년을 만나면서 여러 시간들을 함께 지내고 보니 막상 평범하고 안정적인 삶이 주는 행복이 얼마나 큰지 깨달은 우리이기에 둘이 살아가는데 무척 큰 약속보단 오글거리지 않았으면 좋겠고 우리의 진심만 잘 담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었음 마침 또 백꼬미가 인스타그램에서 우리의 니즈에 딱 맞고 내용도 마음에 와닿는 걸 찾아서 결정하게 됐고요 (아이디어 주신 본식 선배님 감사해요!) 당일 프린트해서 준비해 주심 신랑신부입장 끝나마자마자 서로 마주보고 인사하고 바로 혼인서약서를 낭독했고 나름 또박또박 천천히 읽어 내려갔는데 역시 성격이 급한 사람은 맞다 ㅋㅋ 목소리 예쁘다고 해주셨으니 된 거지... 뭐... 🤣🤣🤣 혼인서약서 낭독 및 덕담을 마치면 이어서 축가 타임인데요 백꼬미가 준비를 해주심...! 염원하시던 조장혁의 LOVE를 불러주셨당 과로로 인해 응급수술을 하면서 기관절개술까지 했었었는데 대단한 회복 속도로 목소리도 그대로 나왔지만 노래를 예전만큼 부르지 못해서 엄청난 충격을 먹었었던 그를 생각해 보면 엄청난 변화당 어릴 적부터 직접 축가를 부르는 게 로망이었던 그...! 해내고 말았다 처음에도 사랑해,로 시작하고 지금 이대로 대목에서 나를 가르키며 완창! 마지막엔 그 덩치로 큰 하트를 만들면서 사랑해라고 해주는 그의 모습이 무척이나 감동적이었음, 흑흑흑(^///^) 본식스냅은 작가님의 실력과 예식장의 콜라보 덕분인지 사진들이 정말 화사하고 밝게 잘 나왔어요 단상 위에서 그가 축가하는 모습을 바라볼 때랑 동일한 높이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그의 모습은 참 다른 것 같아요 스냅작가님이 잘 담아주셨어요 본식스냅 말고도 서브스냅이랑 아이폰스냅 무조건 추가하시길!!! 핑지는 추천해요 루벨 강동 본식 메인스냅 후기 https://blog.naver.com/natahlie/224050207083 가성비 본식스냅 추천 캐치아이웨딩 대표작가 루벨 후기 안녕하세요 핑지입니닷❤️ 베뉴 : 루벨 강동 본식스냅 : 캐치아이웨딩 드레스 : 오아드레스 헤메 : 디어크... blog.naver.com 루벨 강동 본식 서브스냅 후기 https://blog.naver.com/natahlie/224050029827 본식 서브스냅 추천 다섯번째계절 루벨 웨딩홀 후기 핑지입니닷❤️ 백꼬미랑 핑지의 베뉴는 루벨⭐ 결혼식 스냅으로 3가지를 진행했고 전부 다 각자의 매력으... blog.naver.com 루벨 강동 본식 아이폰스냅 후기 https://blog.naver.com/natahlie/224061283939 가성비 빈티지 아이폰스냅 추천 럽옵럽 강추 후기 루벨 밝은홀 안녕하세요 지난 9월의 예랑, 예신 백꼼, 핑지 인사드려요💗 본식 중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스냅촬영! 결... blog.naver.com 백꼬미랑 핑지가 선택한 본식스냅, 서브스냅과 아이폰스냅 업체 후기 공유해 드려요! 뭐든지 신랑신부의 취향이 먼저이다 보니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루벨 웨딩홀의 특징이 더 있음 버진로드가 단차가 없고 그냥 평지라는 것? 신랑신부 외에도 걸어 다닐 수도 있는 구조인데요 백꼬미랑 핑지가 직접 겪어보니 작가님들 아니면 하객분들도 그런 경우는 없었어요 아마도 취향에서나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부분일 수도 있지만 단상이 있으면 신랑이랑 신부를 우러러 보고 딱 집중이 되는 느낌이 있겠고 단차가 없으면 함께 즐기는 느낌도 있을 수 있어요 구도도 딱 같이 즐기는 느낌? 약간 옛날 식장처럼 클래식한 느낌도 있어요 ㅋㅋㅋ 사진 촬영해 주신 구도들도 보면 딱 지인이 찍어준 것처럼 신난 느낌 버진로드 길이는 적당하고 어떤 이유에서인지 긴장도 덜 했던 것 같아요 밝은가든 분위기와 자연 채광 덕인지도? 하하 직원분들도 동선을 계속 안내해 주셔서 신랑신부 입장이나 이동할 때 크게 어려움이 없이 진행됐어요! 💐(❛˓◞˂̵ )> 루벨 강동 웨딩홀의 서비스 중 감동 포인트! 40여분 정도의 예식을 마치면 직원분이 오셔서 슬리퍼로 바꿔주세요... 엉어엉🌊 이때부터 해방감이 몰려오는데 WOW!!! 아펠가모 라인 웨딩홀을 선두로 시작된 서비스라고, 헤헤헤헤 자유다!!! 우리 고은이모님이 말아주시는 자유, 크크 루벨 강동 식사 후기 루벨 강동 웨딩홀 본식 여섯달 전 계약 당일 백꼬미랑 핑지는 먼저 시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알고는 있었지만 눈으로 직접 보고 직접 맛보니 연회장도 넓고! 다닥다닥 밀착되어 답답하다는 느낌도 없었고요 음식 가짓수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오, 이 정도면 되겠다 싶던 우리 본식 1달 전 식권 6장을 제공해 주셔서 사전 답사 겸 부모님들과 강동 루벨 웨딩홀 뷔페 시식했어요 혼주로서 본식 전 미리 방문하셔서 동선을 익혀두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헤헤 본식 당일에는 신랑, 신부만큼이나 바쁘신 혼주! 아버님, 어머님, 엄마 모두 잘 드셔서 어찌나 뿌듯하던지 >_< 다채로운 뷔페 음식으로 든든히 배 채우시고 어머님 두 분 혼주 양장을 보러 갔어요! 눈누난나~ 이 포스팅도 남았구나? 껄껄 😅 마지막에 먹는 우리... 신랑신부는 스테이크랑 와인이 나옵니다 이어서 본식 당일은! 양측 가족분들, 지인분들, 직장 동료분들 모두 뷔페 메뉴 너무 잘 나왔다고 (˶˃ᆺ˂˶) 꺄⭐ 맛있어서 잔뜩 먹었다며 36층에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마실 수 있어서 티타임도 야무지게 챙기셨다는 후기를 전달받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듯하구만...! 무엇보다도 도심이랑 하늘이 청명하게 잘 보이는 35층 잠실타워뷰! 날씨 요정들만 모였나 봐요 루벨이 루벨했다! ✧⁺⸜(●′▾‵●)⸝⁺✧ 하객 반응 결혼식 끝나고 하객분들이 많이 해주신 말씀이 웨딩홀이 무척 세련되고 은은한 자연 채광이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밝고 화사했대요 고급스러운 느낌 뿜뿜이라고 촬영해 주신 사진들마다 잘 나와서 만족스럽... `⎚⩊⎚´ -✧ 핑지도 단상 위에 서있고 아래를 내려다보는데 은은히 비추는 채광과 불빛이 한데 어우러진 느낌이 웨딩홀 투어 때랑은 달라서 괜스레 놀라고 더 마음에 들어버렸어요... 앞으로 먹고 살 추억 중 하나당 이때까진 잠실타워에 올라가서 서울을 내려다볼 생각이지, 잠실타워가 있는 도심뷰를 보니 느낌이 새롭다고 했답니다 35층으로 층고도 높고 개방감 덕분인지 다들 놀러 온 기분도 나고 결혼식 자체가 즐거웠대요 (뿌듯) 하객분들 모두 웨딩홀 느낌이 우리 부부랑 잘 어울리고 3중주 재즈부터 시작해 혼주 양장에, 코사지도 물어봐 주셨어요, 헤헤 아직도 웨딩 관련 적고 싶은 포스팅이 넘치지만 차근차근 ㄱㄱ 예정~ 🎀결혼식에 참석해 주신 지인이 보내주신 인상 깊은 카톡🎀 마무리로 우리의 결혼식이 재밌었고 짧지만 굵어서 좋았다고, 헤헤💕 루벨 강동 결혼식 총평 백꼬미랑 핑지는 웨딩홀을 선택에 앞서서 우선은 내가 하객이라면, 어떤 부분들이 인상적일까? 였어요 어디든지 장단점은 있겠지만 여러모로 고민해 보니 루벨 강동 웨딩홀이 꽤 여러 장점이 있어 우리의 여러 기준에 가까운 곳이고 하객분들도 다 그 부분들을 얘기해 주셔서 우리의 의도랑 결과가 잘 맞았던 것 같아요! 서울 웨딩홀을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루벨 강동 웨딩홀도 한 번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이상, 실제 본식을 진행해 본 루벨 강동 본식 후기였습니동 다음에 또 만나요! #루벨강동 #루벨강동웨딩홀 #루벨강동본식후기 #예식장추천 #루벨강동결혼식 #루벨강동가든홀 #강동웨딩홀 #신부후기 #서울웨딩홀 #웨딩홀본식후기#결혼식후기 #결혼준비 #웨딩북 #웨딩홀추천 #웨딩홀투어 #예식장후기 #웨딩준비 #강동예식장 #본식후기 #가든웨딩홀 #서울결혼식 #웨딩홀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