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뚬이

26.03.19
웨딩홀
CN천년부페웨딩홀 계산점_인천

yeah,. 결혼식을 합니다.. 진짜 말이 안되네.. 결혼식이라니.. 3주 전부터 상담 예약해서 2주동안 방문했던 4군데 예식장.. 원래 8군데였는데 첫째날에 갔던 두 곳의 예식장이 완전 슈퍼밸런스였어서 ,, 나머지 4곳을 갈지 말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슴당.. 예식장은 좀 보러 다니니까 기준이 점점 생기는듯 하고 진짜 선택지에 별로 없었던 식장이 괜찮다던가.. 기대했던 식장은 생각보다 별로라던가.. 머.. 그랬슴다.. *참고: 강서 더뉴컨벤션 2.0, 그랜드컨벤션 영등포 5.0 상담 예약금이 있었는데 예약날짜 1주 전까지는 연락하면 돈 돌려줌다. 일단.. 오늘 소개할 예식장은! 우리가 최초로 방문했던 예식장이자.. 처음느낌 그대로 결정하게 된 CN 웨딩홀 계산점!!!! (곤란하게 외관 사진은 없슴다. 근데 그냥 괜찮아요 로드뷰로 봐주십사..ㅎㅎㅎ...) CN웨딩홀 계산점 인천광역시 계양구 경명대로 1108 🏛️3개의 홀 분위기: 2-3층 베르테홀, 4층, 5층 CN은 웨딩홀 건물이라, 그런게 또 은근 좋았슴다. 상가나 회사 건물에서 하는 것 보다는 훨씬 뭔가 갖춰진 느낌이라.. 어쨌거나 딱 식장 상담을 갔을 때 제일 궁금한 부분은 사실 가격인데, 가격을 시원~하게 공개할 순 없으니.. 그 다음으로 궁금한 홀의 분위기를 먼저 알아볼까요 😎 🏛️4층 - 라비엔홀 이 식장은 인터넷에서 CN 검색했을 때 제일 먼저 봤던 홀인데 ..사실 뭐 사진이랑 동일했슴다. 식장은 전체적으로 세 홀 중 가장 어둡고 나쁘지 않았어요. 로비가 좀 .. 거시기해서 그렇지... 🏛️5층 - 미엘르홀 여긴 2층 홀과 4층 홀의 중간정도 밝기였어요. 뭔가 엄청 층고가 높아진 느낌이지 않나요..? 좀 넓어보이는 느낌이 있습니다ㅎ 여긴 특이했던게 신부 입장을 저 반층 위의 신부대기실에 연결된 통로를 통해 계단으로 내려오면서 입장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신부 입장 때 걸음에 따라 뭔가 그 빛으로 연출을 해주신다고 했던 것 같... 예식장의 세계는 정말 다양하다는 생각을 했어요..ㅋㅋㅋ 결혼식을 저보단 많이 다녀왔던 피앙세가 신부 입장에 대해선 더 잘 아는 느낌이라.. 의견이 좀 있더라고요? 신기 여기 볼 때 상담해주시는 분이 올해 여름에 여기 리모델링을 진행한다고 하셨던 것 같은데 아닌가.. 먼가 가물가물 하네요. 암튼 신부대기실의 배치나 이런건 변경될 수 있다고 하셨던 것 같습니다 ㅎ 참고참고..!! 🏛️2층 - 베르테홀 Previous image Next image 저희가 계약한 홀입니다 ㅎ 베르테홀은 유일하게 2-3층을 사용하는데요, 3층이 전부 신부대기실이더라구요. 엄청.. 넓습니다..!! 앉아서 쉴만한 곳도 있고 여기 있다가 신부가 엘레베이터를 타고 입장한다고.. 했던 것 같아요 ㅎㅎ..^^ 제가 가봤던 결혼식장 중에 여기 대기실이 제~~일 큰 것 같아요. 리모델링을 싹 한 예식장이라고 하더니.. 정말 고퀄리티 그자체.. 였습니다. 근데 더 고퀄이었던 건.. 않이... 이게 사진에 잘 담겼을지 모르겠는데,,, 진짜 너무 예쁘더라고요 ㅎㅎ..;;;;;; 식장에 돈쓰는게 아깝다고 했던 조언이 싹 머릿속에서 좀 사라지는 느낌이라 여기는 일단 안보시는 게 좋은게 한번 보고나면 다른 예식장 갔을 때 초라해보입니다. 자꾸 식장에 맘에 안드는 부분이 보일 수밖에 없습니데이...... 층고도 되게 높고 식장이 가장 밝아요. 이게이게..... ㅜ 비교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섭니다............. 뭐..암튼... 💰 비용 - 대관료, 식대, 패키지 구성, 추가 비용 💰대관료(개인적인 느낌) 인천에서 하는 거 치고는 2층, 5층 홀이 좀 비싼데 사실 서울 식장 다녀와보니까 이정도 가격에 2,5층 퀄리티의 홀은 서울에선 찾아볼 수 없어보여요. 그리고 아무래도 계산동이다 보니 서울 강서랑은 거리 차이가 거의 없어서 강서 예식장이랑 비교를 하고 계신다면 충분히 합리적인 선택일거란 의견입니다. 흠.. 근데 솔직히 말하면 4층 홀은 그냥 서울에서 적당한 가격에 하시는 게 나을듯하네요. 4층 정도 퀄리티의 식장은 서울에도 엇비슷한 가격대에 찾아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식대 식대는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다르게 책정됩니다. 근데 뭔가 생각한 것만큼 그렇게 비싸진 않았어요. 그냥 뭐 평균적인 수준인 것 같어용... 아 그리고 연회장은 지하1층입니다 ㅎ 걸어서 내려가실 수도 있고 엘베도 2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막 그렇게 오래 기다렸던 기억은 아니긴 한데... 사람마다 느끼는 건 다를 것 같네요 음식은 종류가 되게 많았습니다. 그리고 예식 인원에 맞춰 룸을 지정해주시는 방식이에요. 신기했습니당. 혼주들 밥 먹는 곳은 따로 자리가 있고, 계약 진행하면 밥은 3~4개월 전에 시식해볼 수 있어용 (6인까지 가능했습니당) *추가로 패키지 진행은 해야하는 시간대가 정해져 있었고, 저희는 15시 40분 예식이라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계약 팁(이라고 할 것 까지 있나 싶지만 아무튼) 이래저래 방문 현장 계약 혜택이 쏠쏠해서 상담을 받으면서 머릿속으로 삭삭 계산해보시고 충분히 고민할만한 시간도 주시고 식장과 조율할 수 있는 것들이 있으니 궁금한 거나 뭐 좀 애매한 게 있으면 적극적으로 물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 🚗 교통 - 주차, 대중교통 🚙주차장 이날 갔던 두번째 식장이 주차장 입구가 엄~청 좁고 주차 안내도 딱히 없었던지라.. 여기 주차장이 더 좋아보였던 것 같아요..^^ 주차장은 주차 자리도 중요하지만,, 입구가 좁으면 진짜..... 너무..힘들어와요... 여기 예식장은 큰 주차장이 하나 있고 바로 옆에 주차타워를 새로 지었더라고요? 저희는 바로 앞에 있는 주차장만 가서 몰랐는데 뒤에 큰 규모로 주차타워가 있어서 주차 걱정은 없으실듯 합니다ㅎ 주차 안내도 다 하고 계세용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도 편합니다 ㅎ 🚌🚇대중교통 (사실 버스는 중요치않고..!!) 인천 지하철 계산역이 바로 앞에 있습니다 ㅎ 서울에서 오시기에도 불편함은 없어보입니다 ㅎㅎ 후,,, 다들 결혼 안한다 안한다 하면서.... 거짓말.... 식장 예약은 다찼고,, 방문예약도 오래걸리고... 또 양가 부모님이랑도 상의해봐야하고,,, 스드메에,, 허니문에,,, 뭐 8개월 뒤의 일정을 미리 예약하면 좋다나 뭐라나.... 정말 둘이 얘기할 것도 많고 할게 너~~무 많네요 ㅎㅎ... 암튼... 결혼하시는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화이팅해보아용..... #cn계산 #cn계산베르테홀 #cn계산웨딩홀 #웨딩홀 #웨딩홀후기 #웨딩홀추천 #웨딩홀상담 #웨딩북

홀 투어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