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만두언니

그렇습니다 여러분 베뉴 공개합니두둥 라비니움 서울특별시 송파구 천호대로 996 라비니움 ㅋㅋ ㅋㅋ 결~ 국 라비니움 픽 ~~~~ 천호역에서 나오자마자 있어요 그냥 진짜 에스컬레이터 10번출구 나오자마자 있어 역세권도 아니고 그냥 지하철 위 수준 대중교통 뚜벅러에게 참 좋은 위치다 이거거든요 #오빠고마워사랑해 * 주차 인근 천호역 공영주차장 이용 - 총 2,000대 수용 가능 (웨딩홀과 걸어서 5분-10분 정도니까 봐주세용?) 셔틀도 다 ~ 있답니다~? 그렇게 베뉴 투어 하면 머해요 나는 어차피 답정너인걸 내 맘 속 1위는 정해져있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남겨놨지 (사실 뒤에 예약 더 있는데 그냥 가지도 않고 취소함) 1F 리츄얼홀 (어두운홀) : 높은 층고와 웅장함 4F 블룸홀 (밝은홀) : 핑크&화이트톤의 산뜻한 홀 일단 한 층에 홀 하나씩 있는 거 너무 좋아 .. 한 층 당 2-3개씩 홀 있으면 알죠 정신 없는거 .. 단독홀 좋아하네 나 1층 로비입니다 한쪽에 포토월 있구요? (취향저격) 하객들 대기공간까지 있어서 더 좋았음! 어른들은 앉아서 쉬실 공간이 필요하시거덩요 .. 리츄얼홀의 신부대기실 ..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훨씬 더 웅장함 그리고 엄청 넓어서 내 칭긔친긔들 다 들어와서 사진 찍고도 남을듯 ~ 가또 오빠들 .. 신부대기실에서 같이 사진 찍으실래요? 창이 크게 있어서 채광 들어오는 것도 넘 좋았음 ! 이건 실물로 봐야 진짜 찐인데 .. 걍 너무 ㅜ 예쁨 .. 층고도 높고 내부 여유롭고 .. 좌석은 200석 규모 버진로그 입구 꽃기둥이 진짜 내 시선 다 뺏어갔다 .. 스크린 크기도 괜찮았고 버진로드 길이 23m 로 적당! 샹들리에가 중심을 잡아주는 구조로 .. 그냥 웨딩홀의 정석이잖아 .. 나는 강경 밝은홀 파였는데 내가 어두운 홀을 계약하게 된 이유가 바로 라비니움 리츄얼홀을 실물로 보고나서임 ^^.. 4F 블룸홀의 신부대기실 여긴 리츄얼홀보다 규모가 더 컸음! + 야외 테라스로 연결되는 구조였음 그래서 1층 리츄얼홀과 다르게, 4층 블룸홀은 테라스에서 사진촬영 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 내 스타일의 사진은 아니어서 굳이? 였음 리츄얼홀보다는 규모가 확실히 작았는데, 어두운게 아니고 밝다보니 규모가 작은게 더 느껴짐 그리고 버진로드가 특이하게 S 자로 되어있는데 막상 걸어보니 심하게 커브가 되어있다는 느낌이 들진 않음! 생각보다 나한테는 규모가 작다고 느껴졌고, 무엇보다 실제로 보니 어두운홀에 마음이 빼앗겨서.... 리츄얼 홀로 결정.. * ATM 은 내부에 2대 있고 * 연회장은 홀이 각각 씀 ex) 1층 리츄얼홀 -> 2층 연회장 / 4층 블룸홀 -> 3층 연회장 이렇게 층마다 연회장이 하나씩 있어서, 홀에 따라 나뉘는 것도 좋았음 + 혼주메이크업 가능 또..뭐가 있지? ㅎㅎ 생각나는대로 추가해야지 ..! 스드메 먼저 해놓고 웨딩홀을 하는 신부가 있다 ~ 그건 바로 나~ 암튼 웨딩홀 잡으니 큰 거 했다 하고 마음이 후련하군요 (?) 앞으로 할 일 많지만 ~ 1년동안 잘 준비 해보겠어용 그럼 내년에 보자 라비니움 .. #웨딩북 #웨딩북초대코드 #서울결혼식장 #서울예식장 #결혼식장 #예식장 #결혼식장투어 #홀투어 #강동결혼식장 #천호역결혼식장 #강남결혼식장 #역세권결혼식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