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효또휴

26.04.07
예물
제이아텔

결혼에 대한 한가지 로망이 꼽자면 핸드메이드 커스텀 웨딩밴드 맞추기!! 지극히 개인적인 이유인데 예전에 병원 다닐 때 (순수했던 20대 중반의, 주변에 아무도 결혼한 사람이 없던,,,) 선임분들이 결혼반지에 대한 얘기를 나누다 브랜드 반지이다 보니 서로 동일 제품이었나보다 오~ 나랑 커플이네~ 우리 OO이랑도 커플이야~~ 요렇게 얘기 나누시는 걸 듣고 결혼에 대해 전혀 모르던 떄라 결혼반지가 같은 사람이 한 공간에 여러명이라는 사실이 살짝 충격을 받았다ㅋㅋㅋ (물론 뭐 사준다면 거절은 안하겠다만~) 그래서 생긴 나름의 로망이 핸드메이드 커스텀 웨딩밴드를 맞춰야갰다!!! 그래서 네이버 서치로 알게된 제이아텔 제이아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751 1층 101호 201호 대한민국 쥬얼리명장 1호 뭐 다른 곳을 비교하고 찾을 필요가 없었다!!! 우리나라에서 제일 잘 하시는 분이라니깐~~~ 끝나고 벚꽃구경 가야지~~ 차끌고 하차 하는데 어떤 멋쟁이 선생님이 차를 대주신다길래 발렛쌤이신가,,,? 하고 맡기고 왔는데 상담 자리에 앉아있는데 또잉???? 발렛썜이 아니라 사장님 아드님이셨다 오호~~~ 흐아~~~~ 영롱하다~~~~~ 나 반짝이는거 좋아하네 웨딩밴드 이상형 월드컵이 시작됐다 둥두우두욷 일단 무조건 화이트골드,,,!!!! 나는 손을 많이 쓰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상담 전에 우리 직업을 먼저 물어보셨다 아 그러면 신부님은 심플한걸로 하셔야해요 할까봐 진짜 조마조마 두근두근했다 나는 가운데 뽝 다이아 박힌걸로다가 하고 싶단 말이에욧,,,!!!! 속으로 외칠 준비하고 있었는데 겉으로는 ''아,,저 손 많이 쓰기는 한데 그래도 그래도!,,,!! 저 (요란한것도) 괜찮아요,,!!!" 다급하게 외쳤다 정신없이 고르는 중이라 사진을 다 못 찍었는데 이 제품도 예뻤다 근데 뭔가 리본같은 느낌이라 좀 더 가녀린 손에 예쁠것같음!! 근데 저 디자인 말고도 진짜 예뻐서 고민됐던 것들은 고민하느라 정작 사진을 못 찍었다 이사님이 디자인한 바게트다이아몬드 박힌 남자반지도 남자 원탑으로 예뻣음 그리고 볼수록 난 반짝이는 걸 좋아하드라~~~~~ 다이아 많이 박힌걸루다가~~~ 실은 도자기의 원탑은 바게트다이아반지 였지만 내 원탑은 더 반짝이는거^ㅡ^ 다행히도 나의 1순위가 도자기의 1.5순위라 해줘서 긴 고민 없이 바아아아로 선택할 수 있었다 *상담시간 2시간도 안걸렸음ㅋㅋㅋㅋ 짜잔 ㅎ ㅏ 넘모 예쁘다 지금 또 봐도 예쁘다!!!!!!! 카메라로 예쁨이 안담기는 것 같아서 안타까웠다 하아아악 진짜 놀라운 것은,, 딱 봤을 때 가운데 다이아가 쫌 튀어나와보여서 화려해보이는데 실제로 만져보면 튀어나온 면이 전혀 없다!!!! 이것이 바로 기술력. 손을 많이 쓰는 직업이어도 전혀 걸리적거리지 않을 것 같았다!!!! 반짝반짝 어머~~~~ 섬섬옥수세요~~~~~ 남자 반지도 도자기는 화려한거 싫고, 아예 무지이거나 가운데 다이아가 하나정도 박힌거였으면 좋겠다 했는데 이게 또 신기한게 가운데 하나가 박혀져 있는데 양쪽에 잡아주는 라인 덕분에 엄청 요란해보이지는 않는다 나랑 비슷한 크기의 다이아가 박혀있는데도!! 네이버예약 할인 20% + 현장계약 5% + 평일방문/ 주말 10~11시 방문 5%할인 평생 무상A/S 인그레이빙 서비스 300만원이상 구매시, 혼주 브로치&귀찌 증정 촬영&본식 티아라 대여 14K 랩다이아 가드링 고급자개함 14k 1부 랩다이아 진주 목걸이 *혜택은 바뀔수도 있으니 참고 나는 플래너 없이 네이버를 통해 직접 예약했는데 그래서 이사님이 할인혜택을 시원하게 주셨다!!! 어차피 제이아텔 가실 분들이라면 직접 예약하는거 강추!!!! 대여해주시는 티아라도 너무 예쁘다 나 욕심없었는데 이미 내제된 욕심이 있었던거 같다ㅋㅋㅋㅋㅋ 혼주 귀찌도 예뿌고 브로치도 예뿌고~~~ 우리는 서울페이 + 마일리지 신용카드로 구매했다 서울페이(강남사랑상품권) 구매시 5%할인 + 사용시 5% 캐시백 단, 1달에 1인당 50만원 구매 가능이라 선물하기 기능까지 이용해서 150만원어치 구매했었다 나머지 차액은 마일리지적립 신용카드!! 하아아아아 다시봐도 예쁘다!!!! 인그레이빙 하러 빨리 또 가고 싶다!!!! 얼른 또 만나자!!!! 또 다른 나 스스로 신기한 사실. 우리 플래너가 없다. 웨딩홀 웨딩밴드 스냅, 드레스 다 했는데 여기저기 쿨거래하고 다니느라고 플래너가 없다 ㅋㅋㅋㅋㅋ 워크인 신부가 되어버렸다~~~

계약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