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상세

두덩의 결혼준비

26.04.08
예물
쥬드주얼리 청담본점

하이롱 두덩이에용✌️ 저 했어요...!! 웨 딩 밴 드 졸 업 했 어 요 !!!! Previous image Next image ㅎㅎ.. 전전날 전날 다 6시간도 못자서.. 쩝..그래도 옷은 큐티^^* 일단 아마 마지막 웨딩밴드 투어 후기니까 밝히지만.. 저랑 오빠 취향 진짜^^... 안 맞았거든용 웨딩밴드 투어 중에 포스팅을 썼던지라 글을 올리면서도 사실 웨딩밴드 졸업을 못 한 상태였어용 지금 와서 보니까 투어만 한 달을 꼬박 했네용 .. 심지어 웨딩밴드 졸업하게 된 날 바로 전날 밤까지도 반지 디자인 월드컵까지 했다니까용.. (구라같죠..?진짜 구라아님.....이게외ㅣ아님.. 심지어 둘이 진짜 개진지했어요.....ㅋㅋㅋ ㅜㅜㅜ) Previous image Next image 구라 아닌 증거 ㅎㅎ.. ㅜ 아무튼 갤러리아 백화점 더블 적립이 일요일에 종료라 무조건 그 전에는 끝낸다!!였거든용 일요일 오전에 딱 두 군데 정도만 더 가보고 아니면 바로 타사키 가서 결제하자고 결론이 났었어용 그래서 어디 업체를 갔느냐 하면,, 저는 결혼 업체 어플을 좀 여러 개 깔고 있는데 그중 웨딩북이 잔여 타임이 잘 나와 있어서 꽤나 자주 보거든용 Previous image Next image 출처:웨딩북 어플//혜택이 어마무시.. 근데 혼수 캐시백 이벤트를 하길래 한 번 구경갔다가 몇 번 웨딩카페 후기에서 봤던 쥬드 주얼리랑 백작바이 피렌체가 있는 거 있죵! 심지어 웨딩북 혜택이 진짜.. 좋아서 오전 10시 얼리버드 예약을 하면 또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준다네용? 근데 둘 다 그 혜택이 있어서 둘 중에 한 곳만 가야 했거든용 어카지 하다가 오빠랑 저랑 둘 다 불호인 디자인이 적었던 쥬드 주얼리로 가게 되었답니당 건물 지이이인짜!!! 깔끔하고 넘 예뻤어용ㅎㅎ천장장식 갖고시픔.. 그렇게 다음 날 쥬드 주얼리에 도착하게 되는데용.. 우리 담당이 무려 부장님이신 거예용.. 사실 저는 웨딩밴드 상담은 여자분이 편해서 속으로 살짝 헉.. 했는데 웬걸 .. 부장님을 만나고 우리의 웨딩밴드 투어 달라졌다~ 너무나도 전문가셨습니다.. 일단 보고 온 디자인 있냐고 하시길래 '옴살'을 말씀드렸더니 출처: 쥬드 주얼리 홈페이지 ///오빠가 저런 디자인을 조아하더라구요^^,, 그 넓은 매장을 혼자 쭉 돌아다니시면서 반지들을 쏙쏙 빼오시더라구용 근데 거의 70퍼센트는 꽤 괜찮았고 나머지 20퍼는 제 취향은 아니었어용 신기했던 건 제가 별로였던 20퍼는 또 오빠가 맘에 들어 했다는 점이었어용.. 역시 전문가셔.. 상담 내내 서로 스타일이 너무 다르니까 신랑님, 신부님은 ~~하셔야 오케이신 거예용 신부님, 신랑님은 ~~하시면 좋으신 거예용 하시면서 위트 있게 토너먼트를 진행하시는데 부담되는 마음은 단 하나도 안 들고 그냥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었어용.. (빠져든다빠져든다빠져든다......... 결국 옴살 신버전(?)이랑 정말 실제로 끼면 여리여리하고 반짝반짝하고 이거 하나만 평생 낄 수 있겠다 싶은 다이아 반지랑 너무 고민하다가 옴살 신버전을 골랐지용.. 출처:쥬드주얼리 홈페이지///이게 결승전 치뤘던 녀석..남자 디자인은 저기서 알이 없고 쭉 이어진 형태였어용! 근데 그래도 자꾸 뭔가 2% 아쉽고 뭔가 부족한 것 같은 기분이 드는 거예용.. 그래서 일반 옴살에 바게트 가드링 추가해 달라고 부탁드려서 그렇게 한 번 껴봤는데 맙소사 이거예용.. 정말 천년의 취향.. 완식 중의 완식 이것이 내 것이다 .. Previous image Next image 아.. 사진에 안담겨서 넘 슬픈데 정말 아름답고 테이블 led때문에 잘 안찍힌다고 하니까 직접 테이블 돌아나와서 들어주신 부장님 ㅜㅜ.....감동 심했어요 이때 흑흑 여담으로 다른 팀에서도 보고 싶어 하셔서 저희 테이블에 있던 옴살 들고가셨는데 부장님께서 바게트 반지는 빼고 드리려 하니까 같이 가져가서 보여주신다구 하심요 ㅎㅎ 제가 조합한거라구 말씀해 주셔서 참 뿌듯했어용ㅎvㅎ 크흐흐 음 하 하 내가 이쁜거 찾아냇따 캬하하 쥬드 주얼리 웨딩북 혜택 그래도 타사키가 아쉽지 않으려나 했는데 당일 계약 혜택이 아니라 첫 방문 시에만 혜택이 적용돼서 결국 오빠가 나중에 백화점 반지 하나 해주기로 하고(?) 계약하기로 했어용ㅎㅎ ^^ 저희는 18k로 했고 제가 우리 집 개혼이라 어머님들 귀걸이+브로치도 받고 가드링은 또 웨딩북 혜택으로 서비스로 받았어용 얼리버드 5만원 상품권은 안 받는 대신 가드링 메인 알을 랩다이아로 변경해 주시기로 했어용ㅎㅎ.. (아 좀 낚인 듯한 저는 한 마리의 큰입베스..그래도 예뻐서 기분조음) 그리고 티아라 대여도 받고 실버 진주 목걸이 귀걸이 세트도 받게 되었답니당 그리고 끝이 아니에용 웨딩북의 캐시백이 남았어용! 웨딩북에서 계약 완료하면 청담점은 5% 캐시백을 해주더라구용!! 바로 신청 넣었지용 그리고 지금 이 글 쓰려고 캡처하러 갔다 발견한 건데 더블 캐시백 기간이라 총 10%의 캐시백을 해주는 거 있죠.. 그리고 혼수!! 예물 포함 상담만 받아도 신세계상품권 1만원 증정!! 블로그랑 카페 후기도 해서 2만원 캐시백 (이건 인당 4만원까지 가능인데 신랑/신부 두 명 해서 8만원이더라구용ㅎ..)까지 하면 혜택이 진짜..!!! 커용!!! 결국 갤러리아는 그냥 한강 갈 때 지나치게 되었고 우리는 둘 다 너무나도 완벽하게 만족하는 절대반지 를 찾았어용..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의 기조였던 '몇 백 쓰는데 기분 나쁘지 말자'는 몇 백 쓰고도 기분이 너무 좋은 상태로 나와서 행복했답니닷 Previous image Next image 아니 혜택 진짜 도랏슨 캬... 웨딩밴드 투어를 마치며... 무역센터 까르띠에 갔을 때도 꽤 연차가 높아 보이시는 분께서 상담해 주셨는데 그때도 조언 같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거든용 오빠가 그 때 결혼 선배로서 조언해주신게 참 조았다고 했었는데.. 이번에도 쥬드 주얼리에서만 16년을.. 계셨다는 부장님 덕분에 둘 다 정말 행복하고 만족스럽고 웨딩밴드 잘 끝마쳐서 앞으로도 잘 살 수 있겠다 같은(?) 좋은 기운을 받고 온 것 같아용 그리고 부장님.. 절대 18k 라고 안하시고 열여덟케이라고 하시던데 진짜 어감 하나도 기분 상할 일 없게 하시려는게 느껴져서 내내 감탄만 했어요.... 진짜 최고심.. 모든 말끝에 신랑님,신부님 붙여주시는 센스도 진짜.. 쥬드주얼리 강추에요 진짜!!!!!!!!!!!!!!! 웨 딩 밴 드 졸 업 !!!! 암튼 드디어!!!!! 웨딩밴드 투어는 끝났구용 그동안 10개의 웨딩밴드 투어를 봐주시느라 감사햇고.. 계약 완료되어서 견적 공유는 어려워용! 그치만 지인 할인 코드 원하시는 분 계시면 비밀 댓글 달아주시면 공유 드릴게요!!! 이 카테고리는 5월 말 즈음에 수령 글로 돌아올게용! 안농! 아 참고로 저 안올린 웨딩투어가 3곳은 넘는데 사진이 거의 없어서 안적었거든용... 그동안 다녔던 웨딩밴드투어..? 타사키*3(사실 지점별로 한 번씩 ..갓음..)/까르띠에/쇼메/쇼파드/미꼬/누니주얼리/코랄스튜디오/동화주얼리/존폴주얼리/루시아주얼리/코너스톤/투와이스톤/종로의 또어딘가/루르멜/골드실버더스트/금은방*4...(이곳저곳 마니 갓어요..ㅜ)/더보기..... 아무튼 등등등은 보내주고 진짜 할 뻔 했던 24k 순금반지 사진은 꼭 올리고 싶어서..... 올리고 정말 웨딩밴드는 졸업할게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근데 생각보다 겁나 이쁘더라고용..? 리얼 쥬드 안갔으면 했을지도 잼게 읽으셨다면 공감과 댓글을 또 부탁드리며.. 아무튼 진짜 안농! ===쥬드주얼리에서 10분만 걸어가면 나오는==== ===분위기/전망 좋은 한강뷰 루프탑 카페는 요기!=== 데이트코스로 강추해용~! [강남 한강뷰 카페 추천] 뷰376 카페/한강 루프탑 카페/한강뷰 카공/압로한강뷰루프탑 하이롱 두덩이에용✌️ 제가 웨딩 밴드 졸업한 날에 기분 조~은 상태로 오빠랑 데이트 다녀온 곳이 있는데... blog.naver.com

계약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app-qr-code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청첩장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