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강쥐

안냐세요 서울역 근처 웨딩홀 3군데 추렸다고 지난번에 말했는데 1 아벤티움 2 루이비스 3 오펠리스 그 중 두번째인 루이비스 후기입니다 참고로 오펠리스는 안갔어요,, 밥이 별로라는 평이 많아서 아예 배제해버림 지난번 아벤티움과 같이 비교하기에 찰떡인 게시글입니다 둘의 느낌이 완~~전히 다르거든요 🩷 기본 정보 📍 위치 : 충정로역 / 서울역 도보 🚗 주차 : 약 500대 이상 가능 🍽 식사 : 뷔페 🏛 홀 타입 : 컨벤션 / 단독홀 👰 수용 인원 : 약 200~800명 🩷 상담 예약 여기는 방문 상담을 위한 예약이 진~~~~~~~~~~짜 어렵다 알 사람들은 알 듯.. 가고 싶은 날의 전 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대표번호인 02-312-6800 으로 박터지는 전화티켓팅을 하는 방식 난 일하고 있었고 남자친구가 이만치나 전화했는데도 실패했음 ..심지어 아버님 폰도 동원했기에 도합 1000통을 했는데도 실패함 근데 어째 상담을 갔냐하면~~~~~~~~~~~~~~ 🩷 개 꿀팁 웨딩북 이라는 어플이 있음 여기서 웨딩홀 검색해서 방문 예약 신청을 하면! 누군지 모르겠지만 감사한 이분이 예약해주심........... 사실 어떤식으로 첨엔 되는지 몰라서 확정 언제될까요? 물어봤더니 저 사람(플래너로 추정)도 냅다 10시에 전화 하는것이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웨딩북 어플이 훨씬 성공률이 높으니 그냥 이걸로 하세요.. 가입하실 때 친구 코드 넣으면 적립금 받을 수 있다니 원하시면 댓글 주세요~~~~~~~~~~~~~!! 이제 직접찍은 방문 후기 사진 갑니다 충정로역 나오면 아벤티움이랑 사이좋게 팻말있음 한국경제 건물이라 여기가 맞나?싶긴 함 건물 1층에 은행 atm기가 있는 큰 장점 웨딩홀은 겁나 고층임 ,,18층 엘베타면 귀 먹먹함 사진 이상하게 찍었다............... 엘리베이터가 진~~~~ㅉ ㅏ많음! 홀이 있는 층에 하객들이 쉬고 앉아있을 공간이 많아서 좋았다 여긴 너무 식이 꽉꽉 차있어서..... 제대로 사진을 못 찍았음 ㅜ 신부대기실은 신부 양옆에 저렇게 꽃이 있다 홀도.................. 모르는 사람 식이라 사진을 잘 못 찍었음 ㅠ 여긴 입장 길(?) 단차가 꽤 높다! 그리고 딱 드가면 꽃 향기가 샤아아악 나서 넘 좋음 홀 오른쪽에 신부 등장을 위한 길이 있는데 그냥 띨롱 등장과 리프트를 타고 내려오는 등장 두가지가 있다고 하는데,, 흠냐 고민임 enfp 관심병자로써 리프트를 타고시픔 ㅎ근데 후기를 찾기 어려워서 고민,,되네,,나만 타고싶어하나? 🩷 홀 분위기 * 전체적으로 어두운 호텔식 컨벤션 느낌 * 층고가 높고, 버진로드 단차도 높음 * 샹들리에 + 조명 연출로 입장 집중도 * 신부 리프트 연출 가능 👉 호텔식 웨딩 감성 + 화려한 연출 좋아하면 딱임 🩷 장점 * 단독홀 * 연회장 통유리라 뷰 쥑임 + 연회장 수용인원 7,800명이라 함;; ㄷㄷ 밥묵을라고 웨이팅 안해도 됨 * 루이빕스라는 말이 있던데 뷔페 퀄 괜찮고 가짓수 많으며 메인요리 있음 (실제로 친구 언니가 여기서 했는데 맛있었다 함!) * 엘리베이터 많아서 하객들 이동 편함 ** 서울역에서 셔틀도 운영!!!!! 🩷 아쉬운 점 * 보증 인원 높은 편 (토요일 황금 시간대는 무려 300명....) * 상담 예약이 너무 빡셈 * 단독홀이지만 식 간격이 좁아서 다소 번잡할 지도 (70분 줌) -> 우린 식순을 겁나 짧게 할 예정ㅎ * 략간의 공장형 느낌 * 어두운홀 하나라 밝은 홀 선호하면 ㄴㄴ (난 ..로망이란게 없슨) 🩷 결론 우린 여기로 선택했다,, 딱 두군데만 보고 걍 함 ㅋㅋㅋㅋㅋㅋㅋㅋ그저 손님들이 잘 와서 맛있는 밥 드시구 가셨으면 허는 맘,,,,, 그 다음은,,머쓰지,, 스드메 가져오겠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