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니 log

중구에서 예쁘고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SW컨벤션 홀투어 다녀왔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저의 웨딩홀 계약 기준은 1. 서울 중심지에서 위치 괜찮아야함(주차포함) 2. 밥 맛있어야함 3. 홀이 어두워야함 4. 식대 7만원 이하 주차장 내려가는 길이 좁다는 후기를 보긴했는데 사실이더라고요...ㅎㅎ 주차 대수는 많았지만 주차량 간격이 좁긴 했습니다ㅠ 지하주차장에서는 중앙엘레베이터를 이용해야만 올라올 수 있어요 70분 간격으로 식이 진행되다 보니 아마 엘리베이터 대기는 발생할 것 같습니다..! 웰컴티 상담카드 쓰고 있으니까 가져다주신 웰컴티..! 디저트러버인 저는 쿠키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ㅋㅋㅋ 상담 전에 홀구경부터 다녀왔습니다 로비 포토테이블, 카페, ATM기기 1대 홀로비에 하객분들을 위한 카페가 있어서 식 시작 전/후로 지인들끼리 대화 나누기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일요일에 가서 한산했지만 토요일은 훨씬 붐빌 것 같긴 해요 축의대는 홀 입구를 중심으로 양 옆에 2곳에 있습니다. 단독홀이지만 식이 70분 간격으로 진행되다보니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포토테이블은 그냥 무난무난... 구색은 갖춘 것 같은데 정성이 느껴지진 않았어요 ㅋㅋ 부대공간 육아휴게실, 정산실, 혼주메이크업샵 등등 부대공간부터 돌았는데 육아휴게실, 정산실 등등이 한곳에 모여있어요 곧 태어날 조카가 있어서 육아휴게실이 있는 점은 맘에 들었습니다!!! 혼주 메이크업실은 헤어/메이크업 공간이 앞뒤로 분리되어있는데 단독홀이라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하셨어요 저희가 첫 타임 선호한다고 해서 이렇게 말씀해주신 것 같긴합니다ㅎ 폐백실은 철거예정이지만 현재는 신부 옷갈아입는 공간으로 사용 중이래요 넓어서 편하게 환복할 수 있을 것 같네욤 첫타임이 아닌 신부님들을 위한 간이대기실도 있어요! 식장에 예상보다 일찍 도착할 경우에는 여기서 잠깐 대기하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웨딩홀 70분 간격, 단독홀, 어두운 홀 드디어 홀 구경했습니다!!! 층고가 낮긴 하지만 샹들리에가 인상깊었고 버진로드에 시선이 확 집중되는 느낌 들었어요 식 진행중일때는 저 꽃 LED화면을 띄워주신대요. 하객후기 찾아보면서 신랑신부 서있는 사진 봤는데 생각보다 예쁘더라구요~ 식전 영상은 양옆으로 틀어주던데 신기해서 여쭤보니까 이렇게 틀어야 영상 비율이 예쁘다고 하시네요ㅋㅋ 근데 버진로드를 딱 바라보게 배치된 좌석은 너무 부담이었어요 신나게 홀 구경 하다가 이거 보고 예랑이랑 같이 식겁ㅠ 호불호가 조금 갈릴만한 배치라고 생각해요! 연회장 식 시작 10분 전부터 2시간 이용 가능 좌석간격이 좁은듯 했지만 이용에 큰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았어요 혼주석은 나름 프라이빗 하게 마련되어있었는데 6인만 딱 앉을 수 있어서 아쉬웠어요ㅠ 저랑 예랑은 형제/자매가 있어서 10인정도 이용 가능한 혼주석이 더 좋달까요...? 메뉴 개수는 120가지 정도인데 신기하게 마라탕 코너가 있더라구요 ? 오렌지 착즙기계도 너무 신기했습니다! SW는 부모님께서 하객으로 참석했을때 뷔페 괜찮았다고 말씀해주셨던 홀이라 그런지 맛걱정은 딱히 안됐습니다!! 눈으로 봤을 때 해산물도 신선해보였고 한식/중식/양식 고루고루 준비되어있는 느낌?! 주차는 총 1.5시간 지원해주신대요! 웨딩홀 위치가 바로 역앞이라서 대다수의 분들이 대중교통을 타고 올 것 같지만 차량으로 오신다면 추가비용은 발생될 것 같아요ㅠ 견적도 정말 착했고 전반적으로 육각형 홀이라 많은 고민을 했는데 예식 간격이 너무 짧다고 느껴져서(70분) 계약은 하지 않았습니다ㅠ 본식날 정신 없을텐데 시간에 쫓기면 안될 것 같은 느낌?! 예식 시간이 90분이었으면 바로 계약금 걸었을것같긴합니다 홀투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결혼 준비 시작하시는 예비 부부님 축하드립니다 (❁´◡`❁) 견적은 비밀댓글 주시면 공유드릴게요!! 저는 홀투어 예약 ‘웨딩북’ 어플 사용해서 했는데 인기홀도 전화예약 없이 예약할 수 있어서 편했어요!! 무엇보다 할인 전 견적 러프하게 받아볼 수 있는게 최대 장점으로 느껴졌달까요?! 홀 투어 계획중이신 예신님들도 편하게 홀투어 예약하시길 바랍니당🥰 💛 초대코드: PW5S7C 💛 초대코드 입력하시고 가입하시면 포인트 적립도 됩니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