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전반적으로 좋은 곳인것 같아요
인기가 많아서 정한 날이 안되서 아쉽네요
홀분위기 : 추천♥ 웨딩홀 분위기가 나름 괜찮았던 것 같았어요
음식 : 추천♥ 음식은 다음에 먹어볼게요
못먹어봐서 확실한 평가 안돼요
서비스 : 추천♥ 서비스는 조금 좋았던 것 같아요. 계약하고픈데 시간이 ㅠㅠ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더파티움안양(구.아르떼채플컨벤션)_안양 웨딩홀 리뷰 - 그냥 전반적으로 좋은 곳인것 같아요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