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뉴

아우라 스튜디오 웨딩촬영 하고 셀렉까지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슈트패브릭 렌탈센터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32 5층 슈트패브릭은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소개받아 계약을 했었는데요. 촬영용 2벌, 본식용 1벌 이렇게 계약을 했었어요~ 계약금은 박람회 당일 결제를 했고 잔금은 촬영용 정장 고를 때 결제를 했습니다! 촬영용 정장 고를 때 본식 정장도 한번 봤었고 추후 본식용 정장은 픽하나 했지만 추후 한번더 입어보고 결정하기로 했어요(정확한 사이즈) 정장 대여할 때 같이 제공하는 소품 툴 박스에요! 다양한 소품들이 있어서 웨딩촬영에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지만 실제로 쓰인건 많진 않았어요~ 먼저 사이즈를 대략 확인하는 절차 이후에 먼저 입어보고 핏이 나온지 확인 후 촬영용 먼저 입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대부분 대여하는 베이직 색상 정장인데 저는 밝은 계열의 정장을 안입어봐서 안어울릴거라 생각했는데 의외로 잘 어울렸어요! 평소 입었던 정장들은 그냥저냥 이였는데 슈트패브릭 정장을 입어보니 핏이랑 태가 엄청나게 잘 맞았어요!! 촬영할 때 쓰이는 핏인가 싶기도하지만 잘 어울린거면 평소 입는 정장도 저런 태와 핏을 기준으로 맞춰서 입으면 어떨까 한번 생각하게되었네요. 이것도 촬영용 블랙 색상인데 원래는 유색 2벌에 기존 정장 1벌 해서 하려했으나.. 태와 핏이 너무 차원이 달라서 유색 1벌 블랙 1벌 이렇게 픽스 했어요~~ 추가로 한번 더 입어본 챠콜이였는데 이것도 많이 탐났지만.. 블랙을 포기할 수 없어서...ㅠ 아쉬웠던 기억이 있네요! 본식용 정장 고를 때 턱시도냐 정장이냐 고민이 되었지만.. 사실 턱시도는 별로였어요.ㅋㅋㅋㅋ 깃이 빛나는게 너무 싫었거든요. 근데 슈트패브릭 와서 막상 입어보니 빛나는 부분이 많지 않기도하고 예신이도 어울린다고 해서 저도 만족으로 턱시도로 선택! 깃이 빛나지 않은 정장으로 하면 정장 입은 하객들과 차별점이 많지 않아서 턱시도를 더욱 추천해주셨어요! 이렇게 상담사분께서 고생해주셔서 좋은 촬영용/본식용 정장을 선택한 것 같아 감사드렸어요! 대여다 보니 바지 끝단은 임시 제봉을 해서 웨딩촬영날 받아봤습니다. 그리고 자켓 소매는 직접 접어서 해야합니다! 헬퍼 이모님께서도 도와주시지만 촬영할 때마다 수시로 확인하고 소매 정리해달라고 요청했어요. 남자라 부 주인공이긴 하지만 알아서 잘 해주시겠지라는 생각도 몇 했는데 촬영 이후 사진보니 정리가 잘 안된느낌인 사진도 있지만 계속 요청해서 건진 사진들이 좀 있는 것 같아 다행이네요! 슈트패브릭에서 정장 대여는 아무래도 대여이니 옷감이 다소 아쉽지 않을 까 생각도 들었지만 촬영 당일날 받아본 정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참고로 슈트패브릭 렌탈센터 주변은 되게 협소해서 촬영 당일 주차는 안된다고 안내를 받았었어요! 그래서 주변 주차장에 10분 주차하고 주차비를 지불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 외 길가에 주차한 차들도 조금 있어서 참고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웨딩촬영 셀렉 이후 원본을 받았는데 독사진 투척.. (수정본 기대됩니다.!) 추가로 정장 대여할 때 보다 살이 3키로 가량 빠져서 바지가 조금 흘러내렸지만 소품 툴에 멜빵이 있어서 착용했네요!! 촬영용 정장은 2월 초에 골랐고 촬영은 4월 중순에 했어요~ 늦은 후기지만 슈트패브릭에서 참 잘했다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