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장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다는 식사와 교통, 이 두가지가 너무 만족되는 곳이라서! 잘 골랐다는 생각에 후회가 없는 곳인 것 같아요. 그리고 주변에서 들어보니까 생각보다 낮게 견적을 잘 받은 것 같아서 더 만족하고 있는 곳입니다 :) TIP : 저는 지인분이 여기서 결혼을 하셔서 그분이랑 같이 상담을 받아서 비교적 낮은 견적으로 확정받았습니다. 아시는분의 소개로 가게되면 더 낮게 잘 할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
입구에 딱 들어서자마자, 높은 층고로 되어있는 건물에 탁트이고 넓은 느낌을 받아서 좋았구요. 홀도 2개로 되어있어 좀더 여유있고 복잡하지 않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예식은 멀었지만, 음식 맛이 너무 궁금해서 계약하고 몇주뒤에 바로 시식을 다녀왔는데, 워낙 맛이 유명한 곳이라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기대 더 이상의 맛이였습니다. 하객으로 갔던 웨딩홀 뷔페들과 제일 차이점은 음식의 종류가 기존에 보지못했던 퀄리티 있는 음식들이였던것과 맛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상담을 3번을 갔었는데, 물론 친절하게 하는 교육을 따로 받으신거겠지만 매번 상냥하시고 유선상으로 상담할때도 궁금한것을 질문드리면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