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예식이었고 워킹으로 가서 예약했습니다.
홀분위기 : 추천♥
홀은 우아하고 크고 화려한 스타일이며 어두운 편입니다.
음식 : 추천♥
메뉴는 많진 않지만 하나하나 맛있어서 칭찬 많이 받았어요~
서비스 :
안내가 조금 미숙해서 중간중간 끊기는 느낌이 있었어요ㅠ
TIP :
주차가 복잡한건 알고 있었지만 주차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실제 예식 리뷰
웨딩홀 찾아보기
나에게 맞는 홀 추천받기
문의·알림 센터
QR 찍고, 결혼준비 처음부터 끝까지 웨딩북 앱 하나로!
평생 소장 가능한 청첩장을
무료로 만들어보세요
수원노블레스웨딩컨벤션_수원 웨딩홀 리뷰 - 10월 예식이었고 워킹으로 가서 예약 | 웨딩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