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북 플래너님이 제가 원하는 스타일과 예산을 물어봐주시고 3군데 추천해주셨는데, 그 중 제가 일부러 민준주얼리를 먼저 가고 싶어했어요. 그러길 잘했다 생각해요!🥰 왜냐면 여기서 계약을 했거든요 호호호 오예~~~ 팀장님 덕분에 반지를 똑똑하고 제대로 보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재미있던 점은 반지는 무조건 실물로 봐야한다는 점!!! 인터넷으로 보는 거와 실제 착용할 때와 너무 달랐어요! 그리고 너무 화려한 디자인은 그 순간에는 예쁠 수 있지만, 지금도 나중에 나이 들어서도 계속 어울리고 마음에 드는 걸 하는 게 중요하다 생각했어요. 제가 손가락이 쌀떡볶이 모양이라서 쉽지 않은? 손이지만 제 손에 너무 잘 어울리는 반지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그리고 민준주얼리는 커스터마이징도 해주시는데 팀장님께서 정말 오랜만에 많은 커스터마이징을 하신다고 웃으셨어요. 히히힛 🤭 저는 아마 4개의 커스터마이징을 했던 것 같아요. 🤣 저희 웨딩촬영 전에 반지가 나온다는데 너무너무 기대돼요. 내 반지~~~💍 씨유쑨!!!
저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심플하지만 밋밋하지 않고 10년, 20년 후에 봐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찾고 있었는데 제가 상상하던 디자인이 똭! 있어서 바로 픽!했어요😍
핸드메이드 반지여서 기계로 찍어낸 딱딱하고 거칠함이 없었고 피부에 스칠 때도 아프지 않았어요. 대부분 신부들이 엄마가 되면 반지가 아기에게 상처를 남길 수 있어서, 웨딩반지를 벗는다고 하는데, 민준주얼리 반지는 엄청 부드러웠어요. 퀄리티도 너무 좋았구요. 정말 추천해요!
3시간이 후딱 지나갈 정도로 하나도 지루하지 않았고 팀장님이 너무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반지 수업을 받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저와 예랑이는 반지 박사가 되어 나온 느낌이였답니다. 영원히 간직할 저희 반지에 대해 꼼꼼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