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을 휴양지로 가고 싶으신 분들께는 제가 다녀온 '베트남 푸꾸억'을 정말 격하게 추천해요. 여기 허니문 상품을 한누리 여행사에서 정말 빠삭하게 기획해서 판매하고 있으니 상담 받아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풀빌라 내에 개별 수영장도 엄청 컸구요, 객실은 큰 편은 아니었지만 정말 좋았어요. 공용(야외) 수영장도 2개가 있는데 2개 다 어마어마하게 크고 좋았습니다. 그리고 투숙기간동안 스파를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었어요. 저도 하루에 두번받은 적도 있네요.ㅎㅎ 음식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조식의 경우 어디에서 먹고 싶다고 예약하면 거기로 배달해줍니다. 비치든, 방안이든 상관없어요! 리조트가 정말 좋았고, 그 외에 야시장을 가거나, 호핑투어도 다 재미있었어요!
저는 베트남 푸꾸억을 다녀왔어요. 원래 발리로 정해서 다 계약했었는데 화산이 터지는 바람에....ㅠㅠ 무조건 휴양지로 가고 싶어했고, 쇼핑따위 안하고 싶었던 소박한 바람이 있었습니다.
가격은 발리랑 비슷해요. 제가 갔던 곳이 이제 막 유명해지고 있는 곳이라고 했었는데, 당시에는 오픈한지 6개월정도 된 리조트(풀빌라)였어요. 너무너무 친절하고 시설도 완전 짱이었습니다. 사람도 그리 많지 않아서 어딜 가도 좋았어요!
한누리 여행사에 계신 분들은 대부분 과하다 싶을 정도로 친절하신 것 같아요. 저 담당해주시던 분도 엄청났는데, 중간에 출장으로 자리를 오래 비우시게 되면서 다른 분이 담당해주셨거든요. 그 와중에 신혼여행지를 변경하기도 했는데 어렵지 않게 결정할 수 있도록 정말 많이 도와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