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말에 천안-아산웨딩홀 몇군데를 돌아다녀봤고 최종 CA로 계약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결혼준비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지 못해 홀패키지( 웨딩홀+스드메)로 진행하게 되었어요. 천안 타업체에 비해 패키지가 가성비 괜찮았다는 말을 주워듣고 믿고 맡기게 되었어요..ㅋㅋ 다음에 웨딩홀과 스드메 후기를 자세히 남기겠습니다^^
아산역사 안에 있어서 뜬금없는 곳에 웨딩홀이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나 홀 내부로 들어가면 깔끔해요. 어둡고 웅장한 느낌의 블리스홀과 밝고 따뜻한 느낌의 루체홀이 있는데 블리스홀은 30분 시작 예식, 루체홀은 정각 시작 예식이 진행됩니당. 한 층에 두 개의 홀에서 30분간격으로 예식이 시작되다보니 손님이 섞이고 다소 혼잡할 수 있지만 손님이 많아 보이는 효과는 있을것 같아요^^ 신부대기실에서 바로 홀 안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되어있는 구조가 마음에 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홀 자체는 블리스가, 신부대기실 및 혼주탈의실은 루체홀이 마음에 들어서 갈등 했었지만 남친이 블리스홀을 격하게 좋아하길래 결국 블리스홀로 선택했어요!
리뉴얼공사중이었고 8월 중 완료되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상담시 사진으로만 봤는데 실내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워집니다. 예전에 하객들이 음식 줄이 너무 길어 식사하는데 불편을 겪었다는 후기를 들었었는데 이것도 아마 개선될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직 시식을 해보진 않았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맛은 보통 이상이라고 들었어요!
실장님이 professional해 보이셨어요! 친절하고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가격을 맞춰주시진 못하더라도 서비스를 많이 넣어주셨어요!(제생각) 제가 호기심이 많고 꼼꼼해서 질문을 정말 많이 했는데 모두 친절하게 답변해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