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예식+예쁜홀(크리스탈볼룸)+여유로운 로비+넓은 호텔 부지+통창으로 확트인 전경+무난한 밥+친절함 등 뭐하나 빠진게 없이 너무 만족스러운 본식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코로나로 인해서 맘고생 많았는데 호텔에서 대응도 잘해주시고 최대한 맞춰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일반 웨딩홀하곤 코로나 대응방식이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고요ㅠㅠ 교직원 할인 받으실 수 있다면 저는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공장식 웨딩홀 느낌이 싫어서 선택했는데 원래 식간격도 2시간이라 엄청 여유있어서 다른 손님들이랑 겹칠일이 없어서 넘 좋았어요!! 3층 크리스탈볼룸 같은 경우는 단독홀이라 로비가 넓고 쾌적해요~~! 그리구 무엇보다 로비가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밖으로 보이는 녹지가 넘 좋았구요~ 홀 자체도 더케이호텔 타홀보다 세련되고 천고도 높아서 저는 홀이 맘에 들어서 선택했어요! 어둡고 꽃장식도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식끝나면 옆에 블라인드?같은 커튼이 쫙 올라가는데 그것도 넘 멋있고 분위기 반전이라 다 멋있다고 하셨어요~~ 하객분들도 주차도 편하고 넓고 쾌적하고 여유로워서 좋다고 하셨구요~~! 타홀은 모르겠지만 크리스탈볼룸은 다른 평처럼 옛날호텔st아니구 호텔예식 느낌 충분하고 넓고 대만족입니다~ 컨벤션 또는 호텔 느낌 홀 찾으시는 분들이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강추입니당!!
갈비탕 한상차림이었는대 식수인원을 넘게 되어서 급히 스테이크로도 나갔는데 갈비탕 스테이크 모두 평균 이상이었어요~~! 스테이크는 갑자기 나오는 바람에 준비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고 초반에 드신 분들은 빵이 좀 차가웠다? 정도 후기 있었지만 다들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고 저희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다만 밥이 유명한 웨딩홀처럼 극찬할 정도는 아니지만 그냥 맛있습니다! 무난해요~~!
저희 담당해주시는 지배인님 너무너무 친절하게 응대 잘해주셨어요~ 코로나 때문에 엄청 문의사항+요구사항 많았는데 그때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습니다~ 음식 주시는 분들도 다 친절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이 후기를 쓰게된 이유가 코로나 대응인데요! 그당시는 2단계도 아니었는데 제약없이 보증인원 저희 쪽에 맞춰주신다고 했었고 답례품도 원하는 경우 준비해주신다고 하셔서 예식장 때문에 속썩는 일은 없었어요ㅠㅠ 이점이 코로나 시국에 너무너무 감사하고 추천할만한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교직원공제회에서 운영하고 나름 호텔이다 보니 방역에도 엄청 신경써서 발열체크도 두번이나 하고요~ 홀내 테이블 간격 다 조정해두었고 추가로 식당도 저희가 원하는대로 1열로만 앉도록 조치해주셨어요! 보증인원보다 더 많이 왔는데 추가 음식 대응도 너무 잘됐고요~ 코로나 시국에 결혼하신다면 더케이 강추합니다!! 모든게 만족스러운 결혼식이었어요!!